└ 익명 / 피제로도 겨울에 핸들 막 틀어재끼지 않으면 괜찮저라고요. 전 1년 내내 그냥 피제로 끼고 돌아다니는데 괜춘. 겨울에도 고속도로에서 잘만 밟고다녀서 스테이 추천~
└ 익명 / 썸머도 정도가 있는데... 피제로가 겨울에 가장 최악이었어요. 아무튼.. 안전운전하세요. ^^
└ 익명 / 이런.. 저는 제 차량 타이어가 올시즌인 줄 알고 있었는데.. 너무 어어없는 사고라 과실을 따져봐야할 것 같은데, 타이어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 )
└ 익명 / 거주 지역이 남쪽이시면 피넬리 올시즌, 북쪽이라면 콘티넨탈 올웨더 추천드립니다. 제일 좋은건 썸머 1세트, 윈터 1세트 가지고 있는게 가장 좋아요. 윈터 타이어는 콘티넨탈 사용하세요. 지금 구매하시면 곧 봄이니... 여름쯔음에 타이어 매장에 예약 걸어두시면 무리없이 구하실 수 있을꺼에요.
└ 익명 / 올시즌 - 봄,여름, 가을 (캘리포니아 기후 기준으로 만들어짐) 올웨더 - 봄, 여름, 가을, 겨울 유럽날씨 기준으로 만들어져 한국 겨울에도 좋으나 고속도로 공명음이 조금 올라가요. 썸머, 윈터 따로 - 초기 구매비용과 공임비 + 보관비가 들어가지만, 전체 타이어 교체 비용을 생각하면 이게 가장 현명한 지출이었습니다. 차량은 센터 들어가시나요?
└ 익명 / 쉽고,상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 ) 저는 육성을 제외하곤 그닥 예민한 편은 아니라, 말씀해주신 방법이 가장 현명한 소비일 것 같아요. 차량은 센터에서 수리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