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 하시다가 피스톤 운동 말고 손바닥으로 귀두 끝 예민한 부분을 문질러 보세요.
야동에서 보면 한 손으로는 기둥을 잡고 다른 손 손바닥으로 귀두 끝을 문지르죠? 그럼 쾌감인지 뭔지 모를 큰 자극이 옵니다.
사정 후에 그 부분을 계속 자극하면 됩니다. 못참을것 같은데 꾹 참고 계속 하면 한참 소변을 참았다가 갑자기 싸듯이 터져 나와요.
개인적으론 그게 쾌감이라기 보다는 자극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 것 같네요.
익명 2018-06-24 19:29:08
저는 남자친구 해주는데 사정 후 계속 귀두를 자극해 주어야해요. 저는 우선 남친이 남성상위 자세에서 제 배위에 사정하고 나면 배에 쏟은 정액을 제 손가락에 묻혀서 남친 귀두를 계속 자극해줘요. 사정후에도 예민해져 있어서 부드럽게 살살~~ 그럼 남친이 제위에서 지탱하코 있는 팔을 부르르 떨정도로 쾌감이 올라가는데 그리고나서 투명한 미지근한 물이 진짜 분수터지듯 막 나와여. 자세가 그러다보니 남친이 제 배랑 가슴에 싸게 되는데 아래있는 제 느낌도 야하고 남친도 본인이 끊을 수 없게 분출되요. 진짜 힘차게 막 쫙쬑나와여. 맛은 안봤지만 무색에 무취에용. 하고나면 남친이 쾌감에 눈이 뿅 갑니다ㅎㅎ 본인이 하시긴 힘들거에요. 여친에게 부탁해보세요.
└ 익명 / 저보고 미쳤다고 해요 ㅠㅠ
꼭 한번 해보고 싶은데 너무 너무 궁금해요
└ 익명 / 이거아는 여성분 리스펙 이거 짱이죠~^^
└ 익명 / 이분한테 자지 떼드리고싶다 이런분이면 얼마든지 떼주죠
└ 익명 / 이런스킬을 가지신분이라니 ......
익명 2018-06-24 19:00:56
저도 그런 느낌받았는데 뭔가 되게 못참을것같아서
중도 포기 ㅜㅜ
└ 익명 / 보통 본인이 하다가 참지 못하고 포기한다 하더라구요
익명 2018-06-24 18:46:30
예전에 해봤는데 느낌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진짜 팍하고 터지는데 얼얼하기도하고. 이제 되려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