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남찾는다고 해서 소개받아서 간적있는데 그커플이 파트너 사이여서 여자분이 한번씩 계속 찾다가 남자분 정리하고 따로 연락와서 그렇게 만난적은 있어요 .
이전에 모임있던 시절에는 초대남으로 갔는데 커플여성분과 따로 연락하고 만나면 커뮤니티에 소문나서 완전 쓰레기로 욕먹었었어요.
└ 익명 / 인기남 이셨군요ㅎ
└ 익명 / 인기남은 아니고 어쩌다보니 그 속궁합이라는게 잘 맞은거죠 ^^;
초대남이 지원자는 많아도 호기심에 찔러보는사람이 반이고 지멋대로에 상대방에 대한 예의가 전혀 없는사람들 투성이라서 구하기 쉬운거같아도 막상 구하기 힘들어요
익명 2019-02-24 20:40:39
남자분들은 섹스가 잘안맞아도 여자가 별루여도 이렇게 선물공세 하믄 대부분 만나주시는 편인가요?
갑자기 뜬금없이 궁금해서 질문하네요^^;
└ 익명 / 케바케 사바사
└ 익명 / 케바케여서 쉽지 않은 질문이네요.
얼마나 대단한 선물인지 모르겠지만 여자분이 저렇게 적극성을 보이면 몇 번은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선물이 과도하거나 남자분이 정말 마음이 없다면 거절하는게 맞겠지만요.
섹스가 안 맞는건 여자분이 저 정도 적극적이고 남자분도 배려와 매너가 있다면 상당부분 맞춰갈 수 있으리란 생각이..
물론 서로 마음이 있을 경우에요^^
└ 익명 / 근데 오히려 기분 상하지는 않나요.?
선물 받은 댓가로 섹스 해주는거 갇은 뭔가 찜찜함도 있을수도 있을거 같은데
└ 익명 / (대댓쓰니) 그것도 역시 케바케이겠지만요.. 정말 기분 상할 정도라면 아무리 좋은 선물이라 하더라도 섹스 못하겠죠. 여자분이 아주 맘에 안드는건 아니라거나, 탐색 중일 수도 있겠지요. 성욕 해소가 중요하다 해도 정말 싫은 사람과 섹스는 못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