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제가 곧 자취를 할거라서요!(나눔 예고) 
0
nyangnyang22 조회수 : 4446 좋아요 : 0 클리핑 : 0


부모님이 짐 정리해주시다가 보시면 깜짝 놀라실까봐
코스튬이랑 도구등등 좀 정리해보려하는데 언제 이렇게 늘어났는지
옷들이 캐리어 안에 다 안들어가서요 ㅠㅠ
저도 조그만한 나눔이나 해볼까 해요!
언제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취가 확정나면
몇가지 나눔을 할 예정입니당!!
뭔가 이벤트로 열고싶기도한데..! 좋은 의견 있을까요??
코스튬은 보통 제가 한번 입고 사진찍어본 정도라서 상태는 양호하구요!
nyangnyang22
69하우스 아리 (о´∀`о)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딸기사탕시럽 2020-01-22 23:51:58
첫번째옷 탐나요 어디서 사셨눈지 물어봐됴???되나요??
nyangnyang22/ 오마토에서 구매했습니다 ㅎ
nyangnyang22/ 오마토에서 구매했습니다 ㅎ
꿈꾸는나무/ 두번이나 남길정도면 엄청난 곳인가보네요
선주 2020-01-22 08:30:33
1번 옷 나눔가능하신가여 헤헿
nyangnyang22/ 1번옷은 고민중입니다!!
핑크요힘베 2020-01-21 21:20:39
결국 코스튬 장비 방의 꿈은 미완성인가요...ㅜㅠ 나눔 이벤트라...
nyangnyang22/ 곧 실행으로..!
스펙터엔젤 2020-01-21 20:42:25
캬 이쁘시고 몸매고 좋으시네요 ㅎㅎ 님이랑 같이 즐기시는분이 부럽네요 ㅎㅎㅎ
nyangnyang22/ 저랑 즐기시는 분 몸에는 항상 제 흔적을 남겨드립니당 몸에서 멍이 사라지는 날이 없게요 ㅎ
스펙터엔젤/ 좋네요ㅎㅎ 키스마크 있었적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ㅜㅜ
크리미님 2020-01-21 20:32:52
헛 진짜 예쁘고 귀여워요~ 게다가 이렇게 섹시하셔노 되는건가요!!!! ♡♡
nyangnyang22/ 엇 저 방금 크리미님 성향테스트글 봤었는데!! ㅋㅋㅋ 감사합니다 ㅠ
크리미님/ ㅋㅋ 제 성향 테스트는 소소한 저의 발바닥정도 보여드린거죠 ㅋㅋ 냥냥님께 물어보면 모든 기구를 소개받을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 친해져요! 궁금한게 많아욤+_+
nyangnyang22/ 어이쿠 그렇지도 않아뇨..없는것도 많아서..! 아는 부분 내로 알려드릴게요! 친하게 지내요!!
fkrl 2020-01-21 20:04:50
이뽀이뽀
nyangnyang22/ 감사합니닿!
영영영이 2020-01-21 19:48:55
ㅋㅋㅋ 도데체 이런분들은 어디들 계시는 거예요 !!
옷이 장난 아니시네요!
nyangnyang22/ 후엉엉 열심히 모은 옷들입니다..
영영영이/ 옷도 부럽고 저손은 더 부러운 건 안비밀 ???? 아쉽겠어요 !! 항상 몸매도 쵝오예요 !!
nyangnyang22/ 감사합니다! 허헣ㅎ 저 손은 물리기 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덜 부러우실거예여 헣ㅎ헣핳ㅎ
영영영이/ 그냥 다 물려도 좋을꺼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순종적이라도 음... 재미없는
nyangnyang22/ 저 진짜 이쁘게 잘물어여 헉헉 이쁘게 물려주세여
영영영이/ 네네 ㅋㅋㅋ 기회되면 이곳저곳 물려보고 싶네요 ㅋㅋ
영영영이/ 네네 ㅋㅋㅋ 기회되면 이곳저곳 물려보고 싶네요 ㅋㅋ
초빈 2020-01-21 19:10:30
뭐야 두 번째 짤 손 내가 할래여
nyangnyang22/ 앟ㅎ흐핳ㅎㅎㅎㅎ 애용 젛아여 ㅋㅋㅋㅋ
야쿠야쿠 2020-01-21 19:00:00
오모오모 큐티섹시!!♡♡♡ 나눔 즐겁게 하세용~ㅎㅎㅎ
nyangnyang22/ 빨리 자취가 확정나야 할 텐데 말이죺ㅍ
키윽키윽 2020-01-21 18:57:26
지인에게 잠시 보관후 집구하고 받아오세요 ㅋㅋ
nyangnyang22/ 집이 진짜 코딱지만해서 그냥 몇개 안입은거 나눔하는게 나을거같아서요 ㅠ
Sasha 2020-01-21 18:05:36
그걸 다 정리하시려고요? 아깝드아ㅠ
nyangnyang22/ 다는 아니지만...! 다 캐리어에 넣을 수 있을 정도만 남기고 나눔하려구여!! 도구는 못하지만 ㅠ
삼단우산 2020-01-21 17:58:19
와 몸매 맛있.. 아니! 너무 이뻐용 ㅋㅋㅋ
나눔 잘 되길 바래요~^^
nyangnyang22/ 어이쿠 ㅋㅋ넹 이벤트 추천좀 해주세여
1


Total : 28304 (1/141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레드홀릭스 콘텐츠 마케터 모집 섹시고니 2020-09-15 490
[공지] 콘텐츠 협력 브랜드를 찾습니다. 레드홀릭스 2019-07-29 33906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266] 레드홀릭스 2017-11-05 82684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19.6.26 업데이트).. [239] 섹시고니 2015-01-16 180723
28300 출근 중에 [16] new 오예아리아 2020-09-18 929
28299 조심스러운레홀녀 [5] new 키스는참아름답다 2020-09-18 1436
28298 왜 사랑에 빠지는지... [4] new 리가 2020-09-17 658
28297 얼마만 일까요? [5] new dukeet 2020-09-17 1188
28296 속보 [2] new 킴킴스 2020-09-17 1143
28295 가장 하고 싶을때 [2] new 밀크보이 2020-09-17 1235
28294 꺄항 [27] new 초빈 2020-09-17 2328
28293 쾌락수치 [4] 불꽃숭이 2020-09-15 1704
28292 오늘은 [8] 킴킴스 2020-09-15 1591
28291 뒤져써 진짜 니네 [12] 삐까삐 2020-09-15 2761
28290 차단 각 [6] jj_c 2020-09-15 1742
28289 두개의 포로노그라피 [2] 리가 2020-09-15 1387
28288 밤공기가 시원하다 [7] 올라 2020-09-15 1013
28287 아놔....정말 답답해서 글을 씁니다. [19] 핑크요힘베 2020-09-14 2402
28286 보빨 움짤파티 [38] 야쿠야쿠 2020-09-14 3624
28285 안녕하세요 ! 아까 가입한 뉴페이스 입니다~ 인사 올립니다!.. [4] 은하 2020-09-14 1071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