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둥둥이의 펜션썰4 
1
익명 조회수 : 1670 좋아요 : 0 클리핑 : 2
이제 저녁먹을시간이다
삼겹살 굽고 야채 씻고 술도 오케이
먹을땐 조용하다
서로 나이 묻고 가슴사이즈 고추 사이즈 물어보고
서로 간보는듯하다

술은 아주 양반처럼 마시면서 놀았다
고추 만진손으로  고기먹고 술마실순 없다ㅎㅎㅎㅎ

서로 알딸딸하게 마셨다
드디어 때가 온것이다
왕게임!!!!! king game!!!!
이걸 할려고 모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대감에 남자들은 다  풀발기
몇몇은 팬티 위로 귀두를 내놓고 쿠어액이 흐른다
나도 그렇다 ㅎㅎㅎ 쿠어액이 흐른다

다른사람이 한 왕게임은 관심 없다
나만 하면 된다
왕게임은 술마시면 지는거다
그래서 안마신다
벌칙이 좋다

내가 왕이다  마이 턴~~~
다들 벌칙이 약하다
남자 위에 마주보고 올라탄다
서로 키스 1분
난 왕이니깐 3명이랑 그렇게 했다
어차피 짝은 안맞다
왕이 남는여자 2명을 알아서 하면된다
케켘케케켘케ㅔㅋ케
한명은 내 위에 올라타서 막 비벼준다
가슴은 한명은 등 뒤로 가서 가슴을 비벼준다
한명은 아??? 머하지!???고민하면서
손가락을 빨아준다
이건 딱히.......

이제 겨우 첫번째 게임이 끝낫다
이제 서로 취기도 오르고
센걸 하니깐 눈빛이 돌변하기 시작했다

두번째는 여자가 왕이다
여자들은 속옷만 입고 뒷치기 자세를 한다
남자들은 팬티를 내리고!!!! 가랑이사이를 왕복한다
이건 시간제한이 없다
6명이 속옷만 입고 엉덩이를 쭉 내밀니 그림이다
남자들의 고추는 벌떡!!!
쿠어액은 뚝뚝
엉덩이를 움켜쥐고 엉덩이 탄력을 느끼고
팬티도 구경하고  가랑이 사이에 고추를 갖다대고
허리를 열심히 움직였다
한명씩 한 30번은 왕복한거 같다
시간이 길어지니 귀두가 따갑다  더 이상은 힘들다
여자들은 귀두가 클리를 스칠때마다 젖은거 같다며
팬티가 축축하다고 말한다

3번째 게임도 여자가 왕이다
남자들 뒷치기 자세하는데 엉덩이는 최대한 들고
얼굴은 바닥에 붙여봐 희희희
자세가 ㅗ ㅜㅑ 수치스럽다
여자들이 다가온다......뚜벅뚜벅
와...이게 남자들이 보는 풍경이야??
야하네~~~
고추를 손으로 딱 잡는데
잠깐!!! 맨손으로 고추 잡지말아봐
좋은거 들고 왔거든
한 여자가 가방을 열고 그것을 꺼낸다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22-01-15 17:28:47
역시 재밌어요 ㅋㅋㅋ

근데 다음탄은 또 한 3주후에나 나오나요?.....
익명 2022-01-14 21:24:07
더 이상쓰면 시간초과로 날아갈거 같아서 끊었슴둥!!! 저를 기다려 주시다니 영광임둥!!! 전립선이 떨리네요 ㅎㅎㅎㅎ
1


Total : 24259 (1/161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259 펑펑!! 소리를 들려드릴수가 없어서... ㅜㅜ [38] new 익명 2022-01-24 2093
24258 살을 좀 걷어내면 좋을까요? [9] new 익명 2022-01-24 2148
24257 보지의 종류... [18] new 익명 2022-01-24 1981
24256 50대 연상의 여인. [4] new 익명 2022-01-24 1299
24255 명품가슴 내사랑 ^^♡ [20] new 익명 2022-01-24 2805
24254 키스 가르쳐주실분! [14] new 익명 2022-01-24 1500
24253 그냥 듣기 좋아서 [1] new 익명 2022-01-24 911
24252 흥 (팡 [20] new 익명 2022-01-24 2078
24251 오랜만에 분위기를 new 익명 2022-01-23 1084
24250 이사후 첫날밤 [20] new 익명 2022-01-23 2489
24249 왜이렇게 마음이 .. [7] new 익명 2022-01-23 1824
24248 3개월이 넘는듯해요.. [40] new 익명 2022-01-23 3360
24247 혼자가 편하면서도, 혼자라서 생각나는 [2] new 익명 2022-01-23 921
24246 어제 썸타던 여자랑 섹스를 했는데... [5] new 익명 2022-01-23 2315
24245 불면 [37] 익명 2022-01-23 2188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