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강아지 사육중4  
0
익명 조회수 : 2117 좋아요 : 0 클리핑 : 1
오늘도 개보지가 발정난다고 회사에서 가슴사진과 팬티사진으로 보고를 합니다

엊그제 많이 넣어줬더니 발정이 난듯합니다
업무시간에도, 퇴근하고도 주인을 계속 찾습니다

요즘은 일부러 욕을 듣고 혼나려는 행동을 합니다
그럴때마다 혼내주고 욕플을하고 개보지는 주인을 위한 좆물받이로 살아야한다고 교육을 시킵니다 그러면 금방 젖어서 침대시트가 젖어요

사정을 많이 하는데 이젠 싸는 영상을 먼저 찍어달라고 애원합니다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23-09-22 17:43:39
필터를 치워주세욤
익명 / 꺼져
익명 2023-09-22 00:07:00
음 여자는 질에서 남자는 요도에서 물이 나오는데 여자가 질질 쌌으면 팬티 중앙부터 젖어 있지 않을까요? 중앙이 젖어 있진 않네요. 제가 봐도 손 주름, 발을 가린 행위 더불어 젖어있는 곳 고려하니 남자 같아요.
익명 / 위는 여자, 아래는 남자 아닐까요?
익명 / ㄷㅆㄴ ) 그런 듯 해요 저도
익명 / ㅈㄴ) 저도 저부분 젖을때 많고 팬티 뒤로 당겨입으면 특히 그래요 ㅎ신체구조가 전부 다른데 두사람이서 너무 몰아가시는거같아서 지나가다가 댓글 남겨요
익명 / ㅈㄴ2) 다리가 좀 굵은걸로해여 그냥! 페디는 특이해서 누가 알아볼까봐 가린걸로 ㅎㅎㅎ 윗분 말대로 저도 저부분이 젖을때 많아서 팬티라이너를 앞쪽으로 붙이거든요.
익명 / 글쓴이입니다 ㅋㅋㅇㅋ 왜 남자를 올려요ㅋㅋㅋㅋ
익명 2023-09-21 22:30:17
다 괜찮은데 필터가 별로;;;
익명 / 222 이집트 시대 파피루스도 아니고;
익명 /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터졌네요- 람세스 필터겠죠~
익명 / 앜ㅋㅋㅋㅋㅋ파피루스! 람세스필터! 미쳤닼ㅋㅋ 댓글 심각하게 읽다가 현웃터짐 나는 이런댓글이 좋드라 취저!!
익명 2023-09-21 21:09:28
필터 안하는게 더이쁠것 같아요
익명 2023-09-21 21:08:47
미안한 말입니다만 밑에 사진은 필터 때문에 남자가 팬티 인증 하는것처럼 보여요
익명 2023-09-21 20:44:17
질질싸는거 짤로 만들어주세요 ㅎ
1


Total : 30745 (1/205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745 Come Along - 키스할 때 들으면 좋을 듯 해서 [4] new 익명 2024-07-14 466
30744 엉땀 아닌뎅 [18] new 익명 2024-07-14 935
30743 장마가 야하다 new 익명 2024-07-14 432
30742 새삼 고맙다 [12] new 익명 2024-07-14 1639
30741 그냥 무심코 지나쳐 봤는데. [11] new 익명 2024-07-13 1162
30740 라이브중..구경하실분 추가해주세요 ~ [2] new 익명 2024-07-13 830
30739 돌풍 [6] new 익명 2024-07-13 1329
30738 너무 말랐나요? [10] new 익명 2024-07-13 1018
30737 누구는 카톡도 못하는데 ㅠㅠ [3] 익명 2024-07-12 829
30736 초대남 구인 많관부 [6] 익명 2024-07-12 1550
30735 성적 취향 [8] 익명 2024-07-12 732
30734 시작과 마무리 체위를 [11] 익명 2024-07-12 1368
30733 폰섹 [1] 익명 2024-07-12 572
30732 네토스토리...#11 [8] 익명 2024-07-12 921
30731 네토스토리... #10 익명 2024-07-12 66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