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사정 타이밍에 대하여 조루와 지루 그리고 평균 뭐 이렇게 구분을 하겠지요. 사람의 외형이 전부 다르듯이 성감발달 정도도 다르고 깊게 들어가면 해부학적으로도 음경의 신경도 각기 다르답니다.
보통의 남자들은 조루증상을 대부분 경험합니다. 우리가 흔히 속궁합이라는 표현을 쓰는데 이 속궁합이라는 걸 부정할 수 없는 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속궁합을 운운하는 남자라면 아주 심한 조루증은 없는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남과 여... 음양의 기운의 조화를 떠나서 일반적인 부분부터 접근하겠습니다. 남자의 음경신경은 아래와 같이 분포합니다.
그런데 이 음경배부신경의 굵기와 잔가지의 분포 정도가 사람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무슨 말이냐면 자극을 느끼는 신경의 굵기가 굵거나 잔가지의 분포가 많을수록 성적 쾌감을 강하게 느낀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배부신경이 남자는 동일하게 10개다, 라고 한다면 조루증, 지루증을 보는 시각이 달라집니다. 그렇지만 이 신경의 분포가 각기 다르기에 조금씩은 남자들마다 성감의 차이가 있다는 말입니다. 선천적이죠.
이것을 병원에서 배부신경 차단 수술을 받으면 조루증이 개선된다? 라고 합니다.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그러나 부작용도 무시할 수 없죠.. 잘라낸 신경이 다시 자란다, 일시적이다, 너무 많이 잘라내서 오히려 지루가 되었다, 등등. 항상 예외는 있는 것이기에 심한 조루증의 경우 수술도 나쁘지 않지만 정말 많이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삽입에 의한 섹스는 섹스행위의 마지막 단계라 했습니다. 섹스행위를 끝내겠다 할 때 삽입을 한다고 했습니다. 보다 먼저 섹스를 왜 하느냐? 질문을 다시 드립니다. 여러 가지 답변이 나오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오르가슴을 느끼기 위해서 섹스를 하는 것입니다.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게 된다면 그것이 전희에 의하든 삽입에 의하든 불만이 없습니다. 아니 상당부분 여성의 섹스불만은 감소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오르가슴을 느끼기도 전에 행위가 끝나기에 불만이 쌓이죠.
애무를 통해서 얼마든지 아내의 오르가슴을 느끼게만 해준다면 조루증이라서 이혼까지 생각하는 안타까움은 덜수 있습니다. 애무란 것은 단순히 물고 빠는 행위가 아닙니다.
우리가 말하는 면역력이라는 것이 나를 방어하는 힘입니다. 그 면역력과 성 에너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짜증, 불안, 불면, 소화장애, 우울 등등. 아주 많은 부분에 작용을 합니다. 사람의 모든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이 성에너지는 모두에 작용을 합니다.
남자는 대부분 조루증상을 다 가지고 있구요, 있었구요, 또한 노력으로 나름대로 방법을 찾게 됩니다. 해결방법을 찾지 않고 기피하며 난 원래 그렇다~ 라고 단정을 지으면 개선은 어렵습니다. 또한 아내 역시 하면 또 그럴 테니까?또 금방 사정할테니까? 라는 생각은 버리시고 일은 남편이 개선의 의지가 있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어떤 노력을 했으며 노력을 해볼 생각은 있는지 게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