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신들의 사랑법..
남자라면 한 번쯤 할렘을 꿈꾼..
  이성을 몸짓으..
흔히들 남자를 화성에서 온 남..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커닐링구스의 또다른 목적은 관찰  
0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요즘같은 섹스 선진 개방화 시대에 맞춰, 섹스할 때 커닐링구스(여성의 질과 클리토리스 부위를 입으로 애무해주는 행위. 남성으로 따지면 펠라티오)를 하지 않는 남성은 거의 없습니다. 8, 90년대처럼 키스-가슴만지작-삽입의 테크트리로 넘어갈 일은 없다는 이야기죠.

여성을 만족시켜주기 위해서 뿐만이 아니라, 자신이 그 '빠는 느낌'을 즐기는 유형이 많아지고 있는것도 긍정적인 현상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커닐링구스에 익숙해져 있다는 전제하에, 그 다음으로 이를 후속 피스톤 섹스와 연결지어 볼 수도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날의 섹스를 더욱 풍성한 만족감으로 치덕치덕 발라댈 수도 있겠죠.

이를 위해서는 단순히 핥는 동작을 벗어나서 혀 피스톤이라든지, 밀착형 후드오픈, 와이퍼 니들등의 선행스킬이 있으면 도움이 되겠지만 이것은 추후에 적어보도록 하고, 지금은 커닐링구스를 하면서 여성의 질 외관을 파악하는것에 촛점을 맞춰보겠습니다.

관찰해야 할 요소 1.
대음순과 소음순의 분포와 위치 대음순(질 입구기준으로 바깥쪽 늘어진 살)이 있는 여성의 경우 피스톤을 할 때 미리 벌려놓지 않고 삽입하면 살이 말려들어가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다소 과정이 귀찮기는 한데, 두 손가락으로 최대한 벌려놓고 삽입을 해야겠죠. 자신의 보지가 못생겼다고 털어놓는 유형 중에 대음순이나 소음순 한쪽이 늘어진 경우가 꽤 있습니다. 하지만 장점도 있어요. 클리토리스를 둘러싼 표피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삽입 후 회전운동만으로도 질 오르가즘과 클리토리스오르가즘에 이르는 자극을 동시에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애액이 충분히 나올때까지 대음순이 작은 여성들에 비해 젖는 속도가 늦기 때문에 오히려 충분히 젖은것을 확인 후 삽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반면 대음순이 거의 없고 소음순이 약간 나와있는 여성의 경우 삽입이 수월하지만, 의외로 젖어있다는 표면적인 느낌으로 삽입후 고통을 느껴 당혹감을 가지는 케이스도 어느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피스톤운동시 표피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 질오르가즘 외에 다른 자극을 주기는 힘들기도 합니다.


관찰해야 할 요소 2. 남성상위의 경우
질구(질입구)의 길이 사람들이 종종 착각을 하는 것이 있는데, 질 입구가 길면 (보통 세로로 길게 갈라져 있죠) 질 속도 넓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질 입구만 좁고 내경이 넓은 케이스도 얼마든지 있어요. 입구의 조임만으로 속을 들여다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굳이 골라보라고 한다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질구가 긴쪽을 택할겁니다. 질입구가 길면 실제 피스톤할 때 페니스가 나올 때에 맞춰 질내 속살이 밀려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이 포인트가 중요하거든요. 피스톤을 하면서 속살이 나왔다 들어갔다 하는 과정에서 생긴 진동과 자극이 고스란히 지스팟과 다른 자극점들에 높은 효율로 전해지게 됩니다. 당연히 오르가즘에 오르는데도 수월하겠죠 :D 이는 자신이 피동(당하는)형일때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이를테면 남성상위나 후배위등 남성주도 체위에서겠죠. 물론 그러한 이유때문에 해당 신체적 특징을 가진 여성에게 전면 여성상위는 딱히 메리트가 없습니다.

관찰해야 할 요소 3.
질구의 위치 밑보지냐 윗보지냐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야 그에 맞는 적합한 체위로 섹스를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피스톤 운동에서 성기 위치와 각도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는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거에요. 해당 내용은 링크로 대체합니다.

질의 위치에 맞는 섹스포지셔닝(클릭)

삽입하기 전에 여성의 질과 클리토리스를 애무하면서 한편으로는 다음 섹스에 대한 구상을 해두는 것은 좋은 습관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관찰과 학습을 통해 그녀의 몸을 파악해두는 것이 우선이겠죠. 그렇다면 신나게 혀와 입술로 그녀를 정신차리지 못하게 애무하는것뿐만 아니라 이렇게 눈으로 '읽는' 행동을 할 필요도 있겠습니다. 섹스 도중의 어떤 작은 몸짓도 의미가 없는 것은 없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생각하고 살피며 섹스합시다 모두!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http://blog.naver.com/w_panda
 
· 주요태그 성지식  섹스팁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