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이성을 몸짓으..
흔히들 남자를 화성에서 온 남..
  신들의 사랑법..
남자라면 한 번쯤 할렘을 꿈꾼..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썰로 배우는 롱타임 섹스, 조루 해결법  
0

영화 [누구나 비밀은 있다]
 
“오빠는 나 만난 거 신기하지 않아? 난 섹스파트너 생각도 못 했었어... 친구들이 알면 다 뒤집힐걸?”
 
“나야 뭐 없었던 것도 아니고 경험이 있으니까. 그런데 너랑 이야기하면 할수록 좀 의외라는 생각은 들어. 네 성격도 그렇고...”
 
“우리 한 3개월 되었나?”
 
“응. 3개월 지나고 이제 4개월쯤이지. 넌 3개월 동안 뭐가 제일 기억에 남아? 좋았던 거?”
 
“음... 다 좋았는데 우리 세 번째 만났을 때 한 번에 엄청 오래 했던 거... 그거 새롭고 뭔가 좋았어~”
 
“음... 뭐더라... 아... 그 전날도 야근해서 오빠 피곤하다고 만났을 때 했던 거? 그럼, 오늘도 그걸로 가자~”
 
우리는 한가한 오후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를 즐기며 이야기하고 있었다. 몇 분 뒤 침대에서 나눌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이제는 섹스파트너라는 말을 어색해하지 않는 그녀와.
 
한 2개월이 지나서부터인가? 모텔보다는 집에서 그녀와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모텔이라는 공간이 주는 이질감보다는 집이라는 따뜻함을 더 좋아하는 여자였고, 나도 2개월간 지속한 관계 속에서 어느 정도의 신뢰가 쌓인 이유기도 했다.
 
“오빠~ 역시 누우니까 편하다.”
 
”손발은 씻고 눕자. 옷도 그렇고.”
 
그녀와의 시작은 언제나 키스부터이다. 부드럽고 부드럽고 또 부드러운 키스. 격하지 않게 키스로 시작해서 귀와 쇄골 그리고 목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키스.
 
“오빠~ 나 오빠가 다르다고 했던 게 뭔 줄 알아?”
 
“…?”
 
“이렇게 위에 옷 다 입고 있는데 키스하면서 속옷 훅 풀 때... 이 사람 뭐지 했다~”
 
“…”
 
그렇게 정성스러운 키스로부터 시작한 부드러운 터치가 곧 손으로 바뀌어서 그녀의 가슴과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손으로의 터치에 그녀가 클리토리스로 느끼는 오르가즘을 거의 느끼려고 할 때 머리 위 시계를 보니 벌써 40분이 지났다.
 
손가락을 그녀의 질 안에 넣어서 G 스팟을 찾아본다. 이미 많이 젖었고 흥분되었지만 역시 질 안의 G-Spot을 자극하니 그녀라는 악기에서 다른 음색이 흘러나온다. 그렇게 20분에서 30분쯤 지났을까? 시오후끼… G-Spot 자극으로 인한 오르가즘이 손가락으로 움직일 때마다 물이 찰랑거리는 소리가 들려 온다. 손가락으로 그녀의 질 안 구석구석을 아프지 않게 세밀하게 섬세하게 자극해본다. 내 페니스로는 닿을 수 없을 곳까지....
 
“아... 오빠... 너무 많이 느꼈어... 조금 쉬어도 되겠어...”
 
“잠깐만... 잠깐만...”
 
머리 위 시계를 보니 흐른 시간이 15분. 그녀 안에서 놀던 손가락에 미리 준비한 무언가를 끼운다. 실리콘 재질의 부드럽지만 이런저런 돌기가 가득한 그걸 다시 그녀 안으로 넣으니…
 
“어... 오빠.. .이거 뭐야... 뭐야... 뭔가...”
 
아마 이전에 매끈했던 손가락과는 다른 자극이 이 돌기를 통해 그녀에게 또 다른 자극이 되었고 손의 부드러움보다는 실리콘의 딱딱함이 그녀에게 또 다른 남자의 그것처럼 느껴졌을 것이다. 그렇게 또 다른 자극으로 시작된 또 한 번의 섹스. 이미 클리토리스의 자극으로, 매끈한 손가락의 자극으로 흥분되고 또 흥분되었던 몸에 새로운 자극을 더하니 그녀의 몸은 더 예민해진 것 같았다. 아마 그녀 몸에 수분이 다 빠진 것 같을 때 난 그녀에게 음료수를 건넸고 그녀는 온몸을 바르르 떨었다.
 
“오빠 그거 뭐야?”
 
“아… 이거 생각나서 하나 샀어. 너 전에 1대2가 궁금한데 또 그렇게는 싫다며. 그래서 이렇게 손가락을 또 다른 남자의 페니스로 변신시킬 것으로 준비했지.”
 
“아… 느낌은 손가락이랑 다르더라... 그나저나 얜 이렇게 커졌는데 언제 하려고?”
 
“지금부터~”
 
그렇게 그녀와 오랜 시간 섹스를 즐기고 시간을 보니 세시간 반이 훌쩍 지나 있었다. 그녀가 웃으면서 말했다.
 
“오빠~ 그럼 나 오늘 한 번에 오빠 손가락, 실리콘 이거, 그리고 오빠 것, 이렇게 세 명이랑 한 거야? 대박...”
 
“그게 그렇게 되는 거지... 해보고 싶다며~”
 
“ㅋㅋㅋ. 생각한 거랑은 조금 다르지만 신경 써줘서 고마워... 근데 이건 나 줘... 응~?!”
 
“뭐하게...??”
 
“그냥 줘~~~”
 
“그래~”
 
 
한마디
 
조루로 고민하시는 분, 새로운 느낌을 원하는 커플, 긴 시간 동안 섹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적어 보았습니다.
 
아무리 조루이고 러닝타임이 짧아도 이렇게 약간의 아이디어와 준비만 있으면 1번의 섹스를 3시간씩 즐길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이렇게 애무로 인해서, 다른 무언가로 인해서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면 그 뒤로는 이전과는 다른 자극이라면 쉽게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게 됩니다. 짧으면 그날 집에 가서 잘 때까지, 길게는 그 다음 날 까지 흥분이 지속되고 숨어 있는....
 
 
글쓴이ㅣ뱀파이어
원문보기▶ https://goo.gl/HRjoN5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팁  조루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귀여운선수 2017-06-28 14:38:37
글 말미에 구입가능한 링크까지 달아주셨으면 대박 ㅋㅋ 잘봤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