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누드모델 100명 모집합니다”  
0

나체의 사람들이 콜롬비아 강변에 누워있는 작품(사진=스펜서 튜닉 인스타그램 @spencertunick)

“누드모델 100명 모집합니다”
트럼프 후보 비판 취지

집단 누드사진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스펜서 튜닉이 여성 누드모델 100명을 모집했었다. 취지는 미 공화당 대선 당시 후보 도널드 트럼프를 비판하려는 목적이다. 미 공화당 전당대회가 개최되는 클리블랜드에서 2016년 7월 17일(현지시간) 촬영 예정이다.

스펜서 튜닉은 1990년대부터 세계 각국에서 집단 누드 사진을 촬영했다. 작품의 모델 규모는 보통 수백~수천명으로, 2007년 멕시코의 고대 아즈텍 왕국에서 촬영한 모델 수는 1만8천명이었다.
 

나체의 사람들이 탈을 쓴 채 앉아있는 작품(사진=스펜서 튜닉 인스타그램 @spencertunick)

튜닉은 작품에 대해 “나체의 사람들을 모아 새로운 형태로 만드는 작업”이라고 설명한다. 실제로 그의 작품 대부분은 그린피스 기후변화 경고 캠페인이나, 미국 동성 결혼 합헌 등 사회적 의제와 엮은 것들이다.

이번 작품의 제목은 ‘그녀가 말하는 전부는 모든 것을 뜻한다’로,  커다란 원형 거울을 든 나체 여성 100명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나체 여성 100명이 거울을 들고 촬영할 예정이다(사진=스펜서 튜닉 인스타그램 @spencertunick)

프로젝트에는 트럼프 후보의 상습적인 여성비하 발언에 대한 비판이 담겼다. 튜닉의 웹사이트에는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컨벤션 센터에서 진보하는 여성의 지혜와 대자연을 표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여성이 든 거울에는 주변 풍광이 담길 것이다. 태양·하늘·대지가 여성의 몸과 함께 드러날 것”이라며 “거울은 나 자신·타인·세계와의 소통을 상징한다"고 밝혔다.


나체의 사람들이 면사포를 전신에 뒤집어 쓴 채 서 있는 작품(사진=스펜서 튜닉 인스타그램 @spencertunick)

모델 참가 신청은 튜닉의 웹사이트에 이메일 주소와 본인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모델로 선정되면 자세한 안내사항과 함께 이메일로 고지된다. 

** 본 기사는 속삭닷컴 2016년 7월 기사임을 참고바랍니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