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신들의 사랑법..
남자라면 한 번쯤 할렘을 꿈꾼..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英 남성 50%, 질 위치 어딘지 몰라  
0

영국 부인과 암 연구재단 '이브 어필'이 설문한 결과에 따르면 영국 남성의 약 50%는 여성의 질 위치를 식별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속삭닷컴제공)

영국 남성의 약 50%는 여성의 질이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는 것으로 밝혀졌다. 

영국 부인과 암 연구재단 ‘이브 어필’(The Eve Appeal)의 최근 설문조사 결과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국 남성의 약 50%는 해부도에서 여성의 질 위치를 식별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관계에 관한 조언은 각종 책과 신문기사 및 인터넷상에 무궁무진하게 널려 있다. 이 때문에 이성애 남성들에게 질의 위치를 좀 제대로 파악해보라고 강력히 권할 수도 있다. 그런데 이런 남성들을 ‘화성에서 온 남성’처럼 여길 수만도 없다. 

암 연구재단 ‘이브 어필’이 종전에 26~35세 영국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벌인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응답 여성의 약 50%가 해부도에서 질의 위치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 내용은 여성전문 잡지 코스모폴리탄의 자라 케년 기자가 보도한 바 있다. 이브어필은 난소암·자궁암·자궁경부암·질암·외음부암 등 5대 부인과 암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자선단체다. 

따라서 남녀가 질의 위치를 모르기는 마찬가지이며, 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썩 좋은 현상은 아니다. 또 영국인들만 질의 위치에 대해 무지한 것도 아니다. 

미국 질병통제센터(CDC)의 2년 전 보고서에 따르면 중학교의 약 20%, 고등학교의 약 50%만이 국민 성건강 교육으로 권장되는 16개 주제를 다루고 있었다. 또 뉴스위크의 보도에 의하면 학교의 40% 미만이 성건강 교육을 졸업 요건으로 요구하고 있을 뿐이다. 

베일러 의대 등의 연구 결과를 보면, 많은 미국 남성들이 성관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조차 갖고 있지 않다. 

이처럼 해부학적인 지식이 없다는 사실은 상당히 높은 비율의 사람들이 성관계를 즐기지 않는 이유에 대한 뉴저지대 연구 결과를 설명할 수 있다. 이는 룰이나 골대의 위치를 정확히 모르는 상태에서 축구를 하는 것과 비슷하다. 무턱대고 볼을 엉뚱한 방향으로 찬다면 그게 재미있을 리 만무하다. 

해부학적 지식은 남녀 모두가 부인과 암을 조기 발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남성들은 성관계 파트너로서 여성의 이상 징후를 당사자보다 훨씬 더 쉽게 알아챌 수도 있다. 

CDC에 따르면 부인과 5대 암의 특징과 원래 위치는 다음과 같다. 

▷ 자궁경부암 : 자궁경부는 자궁의 낮고 좁은 끝에 있고, 질을 자궁 상부와 연결해 준다. 
▷ 난소암 : 난소는 자궁의 양쪽에 있다. 난소는 난자를 만든 뒤 나팔관을 통해 자궁으로 전달한다.
▷ 자궁암 : 자궁은 여성이 임신했을 때 아기가 자라는 여성의 골반에 있는 배 모양의 기관이다. 자궁내막암은 자궁 안쪽에서 발병한다.
▷ 질암 : 질(산도)은 자궁 바닥과 신체 외부 사이의 속이 비어있는 튜브 모양의 통로다.
▷외음부암 : 여성 생식기관의 바깥 부분인 외음부에는 음순이라는 두 개의 주름이 있다. 외음부암은 대체로 음순 안쪽 가장자리에서 많이 발병한다. 

이 조사 결과는 이브어필이 ‘부인과 암 인식의 달’(9월)을 맞아 발표했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