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간기남]
여러분이 영화를 보게 된다면 흔히들 보는 장면이 여성을 들어 올려 문에 쾅 박거나 혹은 신발장 위에 여성을 들어올려 과격한 애무를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문을 쾅 닫아버린다는 말로 해석되는 것과 의미가 똑같은 것으로 여러분이 여성에게 도어 슬램이라는 기술을 사용할 때 여성은 하드코어한 성적인 흥분도가 강해지고 이에 따라 남성이 지배적이다 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여성은 남성의 리드하는 모습에 끌리게 되고 굉장히 파워풀한 남성상에 매력을 느끼게 되고 우리는 그를 이용합니다. 이를 사용하기 전에 남성은 어느 정도 체력을 키워야 하는 준비과정이 필요하긴 합니다만 잘만 사용하시면 여성은 남성의 가장 섹시한 모습중 한 모습을 기억하고 이러한 임팩트 있는 행동은 여성을 더욱더 잠자리에서 잊지 못할 남성으로 기억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다른 예시는 여성과의 깊은 애무를 통해 여성이 크게 달아오르고 삽입을 하기 이전에 갑자기 방을 나가버립니다. 이에 따라 여성은 가장 흥분되는 시점에서 남성이 나가는 모습을 보고 나의 몸에 하자가 있나? 혹은 나에게 냄새가 나는가? 내가 너무 쉬운 여자로 보이는가? 나의 질 수축도가 남성을 만족 못 시킬 거 같은 느낌을 줬나? 내 성기가 못 생겼나? 등에 대한 여러 가지 부정적인 감정이 짧은 시간 동안 생기게 되고 이는 긍정적인 감정에서 부정적인 감정으로 하락하게 되어 불안감에 휩쓸리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에서 남성을 다시 문을 열고 들어와 격렬한 섹스를 하게 되면 이로써 여성은 남성에게 안정감을 받고 신뢰를 느끼며 부탁에 더욱더 많은 순응도를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기술을 직접 실행해 본 결과 여성의 애액은 평소에 비해 더욱 더 많이 나왔고 더욱더 큰 흥분을 하였고 절정에 도달하는데 드는 시간이 더욱 단축되는 효과를 느꼈습니다.
여러분의 영화에서 나오는 이러한 장면은 단순히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서로의 흥분도를 조금 더 올릴 수 있는 실제적인 섹스 스킬입니다.
이는 반대로 여성이 남성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기도 합니다. 부부, 커플, 섹스파트너, 원나잇 등의 관계에서 훨씬 더 짜릿하고 즐거운 잠자리를 위해 The door slam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