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여성들이 알려준 '여자가 좋아하는 섹스'  
5

영화 <퓨리>
 
29살 부산 사는 남자입니다. 연애, 원나잇의 경험담과 여자 사람 친구와의 성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통해 알게 된 섹스 관련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1. 한 번을 하더라도 제대로 된 섹스가 여운이 길다
 
남자친구의 요구 때문에 급하게 모텔에 가서 후다닥 섹스하는 것은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또 술을 마시면 성욕이 증가하는데 이때 술기운에 무작정 모텔에 가서 섹스를 하는 것도 만족도가 낮고요. 오르가즘에도 강도가 있는데 모텔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 곳, 식상한 모텔보다는 신선한 곳에서 섹스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바로 섹스하기 보다는 어루어 만져주고 진한 키스와 바디 전체를 쓰다듬을 수 있는 애무 스킬도 필요합니다. 여성의 알몸을 '예쁘다, 섹시하다, 아름답다, 미치게 한다.' 등의 표현으로 칭찬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체위 역시 늘 똑같은 패턴이라면 지금 당장 변화를 주셔야 합니다. 매일 똑같은 곳, 똑같은 시간, 똑같은 남성상위, 여상상위, 후배위로 섹스하면 흥분과 기대감도 떨어집니다. 상대방이 다음은 어디를 애무할지, 어떻게 삽입할지 예상 가능하다며 섹스 레퍼토리를 외우겠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예측할 수 없는 섹스를 하겠다며 충분한 전희도 없이 삽입하는 행위를 한다면 잘못 알고 있는 겁니다. 여성의 몸이 충분한 준비가 안 되어 있는데 훅 들어가게 되면 싫다는 것 뿐만 아니라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애무, 오럴섹스 등의 충분한 전희 이후에 삽입했을 때 오는 오르가즘은 대충 했을 때와는 비교 할 수 없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전희를 생략한 섹스는 여성의 기억 속에 아쉬운 섹스로 기억될 것입니다.
 
 
2. 늘 진화하는 섹스
 
위 내용과 비슷한 맥락인데요. '내 페니스는 크다', ' 나는 섹스를 잘한다.'라고 말을 하고 똑같은 패턴으로 섹스한다면 실제 섹스 만족도가 높은 편이어도 질릴 수 있습니다. 여자도 극에 달하는 경험을 느껴 보고 싶어하고, 또 느끼고 싶어합니다.
 
섹스할 때는 충분한 대화와 애무를 통해 서로를 자극할 수 있도록 합니다. 흥분되는 말, 성감대 자극, 체위 등에 변화를 주며 서로 맞추면서 탐구해 나가면 섹스가 한층 더 진화될 것입니다. 이런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남자의 센스도 한몫합니다. 여성이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줄 수 있도록 이끌어 주세요.
 
 
3. 지속시간도 중요하지만, 횟수도 중요하다
 
전 여자친구, 원나잇 파트너, 지인 경험담, 여자 사람 친구들이 말했던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 주 1회도 좋고, 주 2회도 좋은데 섹스할 때 1번 또는 2번 만에 끝을 내는 건 싫다.
- 분명 오르가즘도 느끼고 좋긴 하지만, 난 오늘 만발의 준비가 되어있고 더 좋고 싶다.
- 나는 아직 괜찮은데 남자는 눈 밑 다크서클도 보이고 힘없어 보인다.
- 남자가 힘들어하면 섹스하고 싶은 생각이 줄어든다.
- 아무리 내가 표현이 자유로운 여성이라도 말하기 쉽지가 않다.
- 남자가 이상하게 생각할 까봐 말문이 막힌다.
- 1, 2번 만에 지치거나 그만하는 남자를 보면 성적 매력이 많이 떨어진다.
- 땀을 흘리는 남자는 언제나 옳다. 땀 냄새에 성욕이 더 올라온다.
- 지속시간도 중요하지만, 횟수도 중요하다
 
 
4. 섹스가 섹스에서 끝나는 게 싫다
 
앞에서 말한 전희만큼이나 후희도 중요한데요. 후희만 잘해도 섹스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도 대화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 섹스 후 눈을 떴을 때 나체의 내 남자의 가슴을 보면 심쿵한다.
- 섹스 후 내 남자가 끌어안아주면 불면증인 내가 잠이 스르륵 온다
- 섹스 후 '좋았어'란 말보단 다양한 방법의 사랑의 속삭임을 듣고 싶다.
- 섹스 후 전신을 어루만져주면 사랑받는 기분을 들어 그냥 다 좋다.
이처럼 섹스가 끝났다고 끝난 것이 아닙니다. 섹스 후에는 엉덩이, 가슴, 볼, 이마, 귀, 등, 어깨 키스를 해주세요. 그 다음 날 애인 또는 아내가 차려주는 밥상이 달라질 것입니다.
 
Tip! 부드러운 터치와 함께 '너의 가슴도 볼도 이마도 입술도 귀도 코도 어깨도 다 사랑스럽다, 도대체 너는 사랑스럽지 않은 부위가 어디냐'라고 말할 것. 오글거리지만 여성은 쓰러진다에 장담합니다.
 
 
5. 오감 만족을 기억하라
 
대부분 극도의 오르가즘을 느낀 여성분들의 공통점은 오감 만족이 늘 따라왔다고 합니다. 시각, 후각, 촉각, 미각, 청각. 격렬한 섹스의 아찔함과 짜릿함을 모든 감각으로 느끼는 것이죠.
 
페로몬향, 땀 냄새, 남자 스킨 냄새, 샴푸 냄새, 비누 냄새, 아로마 냄새 등 취향은 각기 다르지만, 후각도 예민합니다. 촉각은 말이 필요 없죠? 특정 부위, 성감대 자극도 중요하지만 멀티 오르가즘을 위해선 전체적으로 자극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각은 준비는 잘 씻는 것이겠죠?
 
근데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더 있습니다. 침, 땀 등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입에서 입으로 레몬을 넘겨준 적이 있는데 잊을 수 없다고 하네요. 이렇듯 취향에 맞는 자극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청각은 남자보다 여자가 더 예민하다는 사실은 기본 중 기본입니다. 이왕 숨이 차면 그냥 헉헉대는 것보다는 부드럽고 작은 소리로 하악하악 숨을 쉬어 보세요. 여성의 반응을 보며 거친 숨소리와 신음을 조절하면 좋습니다. 억지로 신음을 내라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표현하라는 뜻입니다.
 
 
글쓴이ㅣ 올리비안
원문보기 http://goo.gl/SZOCfj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노취 2017-08-31 13:42:06
또 이렇게 배웁니다!
혼자다 2017-05-16 06:25:08
섹스 공부도 많이 하여야 세상을 알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phobos 2017-02-21 16:27:16
이런것들 잘하는데. 횟수도 한두번에 끝나지 않는데. 그럼 뭐해. 여자가 없는데.ㅠ.ㅠ
화불화 2016-12-15 15:08:40
놓치기 쉬운 부분을 쎄심하게 정리하셨네요
Darkel 2016-03-15 20:56:43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한국늑대 2015-12-25 19:53:09
좋은 글이네요~
올리비안 2015-12-24 12:49:12
아이쿠...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 뿌뜻??하네요^^
라라 2015-12-24 11:17:16
섹스 후 전신을 어루만져주면 사랑받는 기분을 들어 그냥 다 좋다 공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