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여자들이 남성상위에서 할 수 있는 손 활용법 5  
0

영화 [블랙 달리아]
 
후배위는 사실 남성 위주의 체위기 때문에 여성은 수동적으로 임할 수밖에 없지만, 남성상위는 조금 다르다. 남성상위로 남성이 위에서 내려찍는 동안 여성이 할 수 있는 행동 양식을 몇 가지 알아보겠다.
 
 
손의 위치
 
1. 집중하고자 하는 것이 질의 쾌감일 때
 
양손을 엉덩이 아래로 밀어 넣고 그 상태에서 엉덩이 양쪽을 잡고 위로 당긴다. 여성이 직접 남성의 성기에 더욱 밀착할 수 있는 방법이다. 쾌감을 위해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 주는 자극을 덤으로 줄 수 있다. 손에 힘을 얼마나 주는가에 따라 자극이 단계별로, 영역별로 달라지니 꼭 해보도록 하자.
 
2. 클리토리스로 쾌감을 분산, 집중할 때
 
남성이 약간 몸을 세운 상태에서 피스톤 운동을 하는 것과 여성에게 몸을 눕혀 체중을 실은 채 피스톤 운동을 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전자의 경우에는 두 가지의 행동으로 클리토리스의 자극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첫 번째, 양손으로 소음순 부근을 잡고 벌려 클리토리스가 드러나게 하는 방법이다. 이때는 피스톤 운동으로 인한 마찰이 직접 클리토리스로 연결되게 되어 강한 자극을 주게 된다.
 
두 번째, 평소에 자위할 때처럼 클리토리스 위를 문지르는 방법이다. 두말하지 않아도 쉽게 오르가즘에 이를 수 있을 정도의 자극을 얻는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남성에게는 멋진 시각적인 쾌감을 제공하게 되니 흥분도가 올라간다.
 
3. 남성의 흥분도를 올리고 싶을 때
 
가슴을 움켜쥐는 방법으로 자극하는 것을 가장 많이 알고 있으나, 사실 남성들은 가슴을 움켜쥐는 것보다는 가슴을 움켜쥔 상태에서 젖꼭지를 자극하는 것을 보는 것에 더 흥분한다. 자세하게 연습하여 충분히 흥분에 이르도록 해 보자.
 
보통 양손으로 자신의 가슴을 움켜쥔 상태에서 검지 손가락 등으로 젖꼭지를 만진다든지, 아예 엄지와 검지, 또는 중지와 검지 사이에 젖꼭지를 끼우고 살살 굴려 가며 자극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도 좋다.
 
이 외에도 옆구리나 허벅지를 연신 쓰다듬는 식으로 자신이 쾌감에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 또한 충분히 효율적인 피드백이 될 수 있다.
 
4. 감정의 일체감을 유도할 때
 
로맨틱하고 애정을 전달하기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남성의 등을 쓰다듬거나, 목을 손으로 감는 등의 방법이 있을 수 있다. 시선 처리는 쑥스럽지만, 자신의 성기를 내려다보는 식으로 하면 더욱 감성 지수와 흥분 지수가 동시에 올라가게 된다.
 
당연히 머리는 살짝 들어 아래를 내려다보거나, 남성과 키스하기 위한 적극성을 드러내는 방향으로 한다.
 
5. 직접적인 터치를 시도할 때
 
남성의 성감대는 딱히 얼마 없으므로, 박히면서 애무하는 포인트 또한 한정되어있다.
 
첫 번째로 아래로 손을 뻗어, 자신의 질 속으로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남성의 고환에 손을 가져다 대는 식으로 애무할 수 있겠다. 체온이 전달되면서 적절한 따뜻함과 에로틱한 분위기, 그리고 여성의 적극성을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 번째는 남성의 젖꼭지를 애무하는 방법이다. 물론 머리를 올려 입술과 혀를 이용해 애무할 수도 있지만, 살짝 발기된 그의 젖꼭지를 손가락으로 터치하며 애무하게 되면 좀처럼 그의 흥분은 가라앉지 않는다.
 
세 번째로 그의 엉덩이를 강하게 잡고 양쪽으로 벌려 나가는 행위를 통해 전립선을 자극할 수 있다. 그의 피스톤을 마치 수동으로 제어하는 듯한 상황을 연출하는 것도 흥분도 유지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글쓴이ㅣ이태리장인
원문보기▶ http://goo.gl/Y3DJox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애무  체위  섹스팁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hecaton 2016-07-19 12:03:17
이것이 이제는 볼수 없는 글인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