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섹스하기 싫은 여자 Worst 7  
0

영화 [바람 피기 좋은 날] 
 
아무리 사랑한다 해도 항상 이런 식의 여자는 남자를 힘들게 만듭니다. 섹스하기 싫은 여자 7가지 유형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암흑형
 
“불 먼저 끄고 와!” 언제나 어둠 속에서만 섹스하려는 스타일!
 
몸에 호랑이 문신이라도 있는 걸까요? 남자는 시각적 자극에 예민하다는 걸 너무 무시했군요. 그녀의 몸 구석구석을 보고 싶은 건 너무나도 당연한 남자의 본능입니다. 혹시 작은 가슴, 늘어난 뱃살이 신경 쓰여 그런 거라면 과감해지세요. 남자는 당신의 가슴을, 날씬한 허리를 사랑하는 게 아닙니다. 자신감 넘치는 당당함이야말로 더욱 스스로를 섹시하게 보인다는 걸 명심하세요. 스위치만 올려도 훨씬 맛있는 섹스가 될 텐데 말이죠.
 
2. 음소거형
 
말 그대로 음소거 상태!
 
너무나도 고요합니다. 빵빵 터지는 돌비 입체음향까진 아니더라도 거친 숨소리라도 좀 내주면 좋으련만 시종일관 무반응인 그녀! 남자는 언제나 본인이 잘하고 있는지 확인받고 싶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만족하는 모습을 보며 자신감을 얻죠. 뭔가 좋다 싫다 반응이 있어야 고치던지 말든지 할 것 아닌가요? 이건 뭐 시체랑 하는 것도 아니고...
 
3. 짜증형                               
 
“빨리 좀 끝내! 힘들단 말이야.” 대놓고 짜증 내는 스타일!
 
너만 짜증 나냐? 나도 짜증 난다. 다그치면 다그칠수록 더 안됩니다. 같은 말이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른 법! '자기 정력이 너무 세서... 내가 그걸 못 따라가나 봐. 나 좀 힘들어.' 자기 여자 힘들다는데 참아보라며 끝까지 볼일 볼 남자 없습니다.
 
4. 공주형
 
가만히 누워서 그저 서비스(?)를 받기만 하는 스타일!
 
너무 소극적인 모습 역시 섹스를 재미없게 만듭니다. 처음에야 아무것도 모르는듯한 순진한 모습에서 나름 매력을 느끼기도 하지만 매번 가만히 누워 꼼짝 않고 있으면 짜증 납니다. 살짝 얄밉기도 하고요. 여자는 뭐 애무해주면 죽는 줄 아는 걸까요? 남자도 엄연히 성감대가 있고, 애무받고 싶단 말입니다.
 
5. 비교형
 
“벌써 끝났어? 에휴~ 누구누구 남친은 밤새도록 해준다는데...”
 
이건 뭐 말이 필요 없습니다. 빨리 끝나면 남자 입장에서도 상당히 미안하지만 이렇게 비교를 당한다면 미안한 마음보다는 화가 나죠. ‘야! 그렇게 부러우면 걔랑 살아!’ 잠자리에서 비교는 절대 하지 맙시다.
 
6. 배우형
 
'아~ 예~ 너무 좋아!'
 
음소거형도 문제지만 마치 애로배우인듯 오버 액션도 좋지 않습니다. 정말 좋아서 그러는 거면 당연히 땡큐지만, 간혹 남자 좋으라고 일부러 연기하는 여성분들 많죠. 남자도 바보 아니거든요? 가짜는 아무리 리얼해도 다~ 표가 납니다. 배려해주는 건 고맙지만 그런 건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않죠. 솔직한 표현! 뭐가 잘 안되면 잘 안 된다고 솔직히 이야기하고 해결하는 게 맞습니다.
 
7. 싫어형
 
역시 상당히 소극적인 그녀!
 
어디서 좋다는 거 배워와서 한 번 해보려 한다 치면 무조건 싫답니다. 부끄럽다나? 체위도 바꿔보고 싶고, 뭔가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은데 당췌 협조할 생각을 않는다면 성생활의 발전은 있을 수 없습니다. 항상 같은 식의 섹스는 권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겠습니다. 여자가 적극적일 때 섹스는 더욱 맛있어집니다.
 
 
글쓴이ㅣ이태리장인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팁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푸쳐핸졉 2017-09-11 19:18:37
전 냄새나는 여자  제일 싫음.
G컵여인 2016-09-04 14:29:27
ㅋㅋㅋㅋ아예 안하려는 여자는 없나요,
alhas 2016-09-03 00:29:59
다 반대일세.ㅋㅋㅋ.그럼 best? ㅋㅋ
우럭사랑/ 진실성 노력형 적극성 능동성 등등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