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남자들 계속 만났는데 40대 후반도
운동안하는 30대보다 훨씬 잘하고 오래합니다.
나이들수록 여자도 남자도 운동해야 하는거 같아요
└ 익명 / ㅈㄴ) 옳소!!
└ 익명 / 무슨운동이에요?
익명 2024-06-17 18:45:59
떨어지죠. 발기유지도 잘 안되고
익명 2024-06-17 16:16:43
스트레스안받는게 제일 좋죠. 나이들면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떨어지니.. 두번째는 운동입니다. 가끔 팬티사진 올리는 사람인데 제가 40중반입니다. 숙취해소에도 도움됩니다.
익명 2024-06-17 15:27:16
50대인데 와이프랑 할때도 잘 됩니다.
20대부터 매일 운동을 루틴화해서 하루 평균 한시간은 유산소든 웨이트등 해왔는데, 이게 지금 빛을 발하네요.
심폐지구력 좋고 허벅지 좋습니다.
젊을때 보디빌딩 같은것도 좋지만, 심폐를 극한까지 몰아붙이는 운동이 좋습니다.
심폐와 허벅지엉덩이는 세트로 발달하는거 같구요.
하체르 이용한 고강도 인터벌을 주2회로 시작해서 주3회까지 1주일 루틴으로 세팅을 해놓고 계속 반복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발기력은 나이보다는 호르몬과 혈류량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금연 중요하구요.
어느분 얘기처럼 케바케 겠지요. 굳이 따지자면 남자는 25세 전후로 남성호르몬 분비가 적어집니다. 성욕이 점차 감소한다는 이야기 겠지요. 발기부분에 있어서는 강직도나 지속이 혈관과 혈압에 따라 다르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남성호르몬은 전문기관에서 발생하지만 비교적 큰 근육 (단일크기가 큰 허벅지나 긴 근육들)에서 일부합성하기도 하는지라 허벅지 두꺼운 남자들이 성욕이 평균적으로 많기는 합니다. 혈관과 혈압에 관해서는 나이가 들수록 혈관이 얇아지기도 하고 흡연 음주 식습관으로 혈류를 방해하기도 하며 심박이 높아지므로 허혈이 주된 원인으로 강직도, 지속력이 약해지기도 합니다. 술담배 끊고 심장박동수를 줄일수 있는 (적은 심장폄핑으로도 많은양의 혈액을 보낼 수 있는) 유산소 운도을 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점언하고 있는 저도 잘 안되는 거긴 하지만 글쓴이께서 적극 권한다면 4주만 지속할 수 있어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익명 / 술담배를 하는 사람도 아니고.. 운동은 꾸준히는 아니여도 가끔 하는편인데... 허벅지가 두껍진않은듯요.
└ 익명 / ㅈㄴ) 나이 먹을수록 여자나 남자나 꾸준한 하체 근력운동은 필수인것 같아요
└ 익명 / ㄷㅆㅇ) 정신없이 쓰느라 오타가 많았습니다. 꾸준한 유산소 운동만 하셔도 좋아지리라 봅니다. 되려 나이들어 무리한 운동은 악화를 부추길수도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꾸준히.... 참 어렵습니다만....
익명 2024-06-17 00:39:57
네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 진짜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피곤하면 안서요 그냥 ㅠㅠ
└ 익명 / 하...ㅠㅠㅠㅠㅠ
└ 익명 / 피곤해서 안서는것도 있지만 귀찮은거, 손이 거칠어진거, 상대방 매력 떨어진거, 꼭 나이가 들어서 안서는건 아니니 열심히 노력해 보세요 ㅋㅋㅋ 룸 같은데 놀러 가면 그런건 절대 없습니다 뽜팅! 하세요 ㅎ
└ 익명 / 열심히 노력이라.. 해봤으니 그러겠지요? 심지어 저는 오빠보다 많이 어립니다. 외모적으로 룸언니보단 매력이 떨어지진 않습니다; 오빠가 다 좋은데 나이때문인건지 딱 한가지가 문제라 고민을 올려본겁니다...
└ 익명 / ㅈㄴ) 저는 30대 후반이고 스무살 차이나는 남친 있는데 서로 관리 잘하면 잘 맞춰갈 수 있어요.
같이 좋은거 먹고, 영양제도 챙겨 먹고, 운동도 하고 그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