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이성을 몸짓으..
흔히들 남자를 화성에서 온 남..
미디어 > ME소설의 BEST 야설

[ME소설 BEST] 형수 4회 [3]
ME소설 BEST [형수] 기분이 묘했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지만 그래도 우린 형수와 시동생 사이니까 형수 4회 나 : "형수님.." 어렵사리 입을 열었다. 나 : "나 형수님 허벅지 한번 만져보면 안돼?" 형수는 눈을 치켜뜨며 입술을 가볍게 깨물면서 형수 : "쯧...안돼." 이러는거다. 아주 단호하게. 미소설에서 다음화 보기 : osu.kr/?pid=crered..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3 조회수 36100클리핑 1417
[ME소설 BEST] 형수 3회 [3]
ME소설 BEST [형수] 기분이 묘했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지만 그래도 우린 형수와 시동생 사이니까 형수 3회 편의점 아르바이트는 생각보다 고됐다. 아무리 낮에 잠을 자도 새벽이 밝아올때쯤이면 졸음과의 한바탕전쟁을 치뤄야 했고 물건 들어올때쯤이면 몸이 천근만근 무거웠다. 아침 9시에 퇴근하고 집에 가면 늘 형수 혼자 집에 있었다. 난 그게 좋았다. 둘이 있는 시간이... 미소설에서 다음화 보기 : osu.kr/?pid=crered..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25853클리핑 1432
[ME소설 BEST] 형수 2회 [1]
ME소설 BEST [형수] 기분이 묘했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지만 그래도 우린 형수와 시동생 사이니까 형수 2회  나 : "형수님...나랑 둘이 있으면 좋지?" 하고 물어봤다. 형수 : "그럼...난 대련님이랑 이렇게 둘이 있을때가 제일 좋아." 나 : "왜?" 형수 : "왜기는 우리 대련님이니깐." 미소설에서 다음화 보기 : osu.kr/?pid=crered..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8770클리핑 1200
[ME소설 BEST] 형수 1회 [6]
ME소설 BEST [형수] 기분이 묘했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지만 그래도 우린 형수와 시동생 사이니까 형수 1회 어렵사리 안양에 모 전문대에 입학하게 된 나는 공부는 뒷전이었다. 지금은 아니지만 그땐 전문대는 별루 알아주지도 않던 시절이었으니까. 그래서 처음부터는 아니었지만 점점 학교 빼먹는 숫자도 늘어나고 안짤릴 만큼만 열심히 다녔다. 집에서 용돈도 시원찮게 나오고 돈 달라구 손벌리기두 뭐하구... 항상 그래두 내 용돈을 챙겨주는 이는 형수밖에 없었다.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31455클리핑 1369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4회 [1]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리얼본능자극 경험담. 발칙하고 흥분매력 가득한 리얼한 경험담을 지금 들어보세요! 리얼 경험담 4회 – 스와핑 할때 에너자이저 만난 경험담 차안에서는 와이프가 그룹 섹스에 대한 걱정으로 나에게 또 불만을 토로하였다.. 아내 : “근데 한부부는 40대 후반이라며? 휴.. 그럼 너무 차이나잔아.. 으…” 나 : “그래도 정형외과 의사시라 하고.. 그러니.. 진단도 받아볼겸.. 한번 보자고.. ㅋㅋ” 아내 :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5507클리핑 1072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3회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리얼본능자극 경험담. 발칙하고 흥분매력 가득한 리얼한 경험담을 지금 들어보세요! 리얼 경험담 3회 - 미시녀 약점 잡아 농락한 경험담 내 이름은 김대수. 올해 나이 스물네살로 현재 지방에서 주간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전문대학을 다니며 열심히 살아가는 대한민국 보통 청년이다. 회사를 다니면서 경험한 이야기를 적어보려한다. 2011년 6월중순 여느때 처럼 회사를 퇴근하고 집 현관에 들어서는 순간 집 문앞에 무언가 붙어있다. 도시가스 점검차..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4385클리핑 1014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2회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리얼본능자극 경험담. 발칙하고 흥분매력 가득한 리얼한 경험담을 지금 들어보세요! 리얼경험담 2회 쓰리썸에 빠진 내 여친 경험담 지금은 헤어진 여자친구지만 정말 섹스에 빠진 여자친구였죠. 헤어진 이유도 저 없는 동안 다른 남자랑 바람나서 헤어진...  회사에서도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자위를 해서 사진을 찍어보내고, 공중화장실에서도 자위를 하고, 자기가 먼저 공중화장실 같은 곳에서 섹스를 하자면서 팔목을 잡아 끌어 절 당황시킨.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3926클리핑 1067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1회
ME소설 BEST [리얼경험담] 리얼본능자극 경험담. 발칙하고 흥분매력 가득한 리얼한 경험담을 지금 들어보세요! 리얼경험담 1화 얼떨결에 한 여대생의 경험담 안녕하세요. 제가 대학 신입생 때입니다^-^당시 저는 자취을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뭐... 당연하게 신입생 때는 술도 많이 먹고 놀기도 많이 놀고 이러잖아요^^; 저희 과가 공대 쪽이라서 남자분들이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동기들은 그렇다 치고 선배들한테 자주 불려 나갔었죠. 그러다가 알게 된 친구가 있어요..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23108클리핑 1272
[ME소설 BEST] 빈집의 처제 4회
ME소설 BEST [빈집의 처제] 외로운 남자에게 찾아온 치명적인 유혹, 그 유혹의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는 은밀한 관계 속 짜릿한 쾌감. 빈집의 처제 4화 별안간 뒤에서 딸깍하는 소리가 들렸다. 눈부시게 조명이 들어왔다. 갑자기 밝아진 주변에 눈이 부서져 나도 모르게 눈을 가렸다. 조금 눈부심이 덜해지자 채희를 볼 수 있었다. 채희는 양 손에 무언가를 바리바리 싸들고 왔다. 맥주와 음식들 그리고 케잌까지 있었다. 케잌은 도대체 왜 사온 걸까? 미..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2232클리핑 904
[ME소설 BEST] 빈집의 처제 3회
ME소설 BEST [빈집의 처제] 외로운 남자에게 찾아온 치명적인 유혹, 그 유혹의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는 은밀한 관계 속 짜릿한 쾌감. 빈집의 처제 3화 채희의 얼굴이 점점 더 내게 다가오면서 나는 나도 모르게 눈을 감아버렸다. 잠시 정적이 흘렀다. 아주 자연스럽게 눈을 감고 있었지만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괜히 눈을 감은 걸까? 아주 잠시동안 민망함과 후회 때문에 눈을 뜰 수 없었다. 그래도 조금씩 일어나는 뜨거운 흥분을 참을 수 없었다..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1917클리핑 1046

1 2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