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이성을 몸짓으..
흔히들 남자를 화성에서 온 남..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섹스파트너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는 7가지 - 남성편  
0

영화 [극적인 하룻밤]
 
섹스파트너로서 둘의 관계가 이루어지는 동안에, 둘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각자의 섹스에 대한 궁금증이다. 물론 이 신뢰적인 부분은 서로의 대화와 여러 가지 심리적 상황을 통해서 알아갈 수 있다 치더라도, 섹스만큼은 다르다. '이 사람은 전 사람보다 잘할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몸일까', '정작 말한 것만큼보다는 좀 떨어지지 않을까' 등의 의구심이 들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실제 잠자리를 가져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으므로 결국은 첫 만남 또는 두 번째 만남에서 결정이 나 버린다는 것이다.
 
서로가 처음 만나서 섹스를 시작할 때, 둘은 평소의 섹스보다 훨씬 성의 있고 성실하게 임한다. 그도 그럴 것이, 이 한 번의 만남으로 내가 섹스파트너로서 적합한지 아닌지가 결정되기 때문인데, 남성은 이때 자신의 섹스에 대한 평가가 50% 선에서 머물게 되고, 따라서 평소보다 더욱 여성의 눈치를 살피게 된다.
 
자신의 여자친구나 전 애인이나, 또는 오래된 섹스파트너와 할 때보다 훨씬 장시간의 애무를 정성스럽게 하고 여성의 질 주변이 애액으로 번들거렸을 때, 마치 자신이 퀘스트 1을 완료한 듯한 즐거움에 빠지게 된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섹스파트너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아야 하는 첫 시험대에서 남성은 전력을 다한다. 아니, 그 이상의 노력을 한다.
 
그런데, 이렇게 남성이 첫인상을 어떻게든 좋게 잡아 보려 땀나는 노력을 하고 있을 때, 여성의 반응이 무디거나 없거나, 혹은 심드렁하게 있거나 한다면 그의 긴장은 급속도로 커지게 된다. '아, 내가 섹스를 못 하는 건가?', '전의 남자들보다 내가 별로인가?' 하는 생각들에 휘말리게 되면서 그에게 철저하게 동기 부여가 되었던 섹스에 대한 욕구와 그녀에게 인정받으려 했던 욕구는 하향 곡선을 그리게 되고, 첫 섹스에 대한 부담감까지 더해진다면 치명적인 오류들이 생기게 된다. 예를 들어 그녀의 질 입구를 신나게 빨고 있지만, 페니스의 발기가 풀리는 것과 같은 현상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이런 남성들의 심리를 모르기 때문에 당황하게 된다. '내가 매력이 없나?' '혹시 질에서 냄새가 나나?' 평소에 다른 남자에게는 해주지도 않던 애무들이 등장하게 되고 어떻게든 섹스가 이어져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리게 된다.
 
따라서 섹스 한 후에도 영 기분은 찜찜해진다, 최소한 섹스에서 여성들은 심리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다. 중간의 과정이 어땠던, 좋았던 그런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전체적으로 곱씹어봤을 때, 이 섹스가 속이 후련할 만큼 좋았는지, 경련이 일어날 만큼 짜릿했는지, 정도로 판단해보고 그랬다면 멋진 섹스로, 아니라면 그다지 그런 섹스로 남게 될 뿐이다.
 
서로의 이러한 속사정들을 속 시원하게 알 수 없기 때문에, 첫 섹스 인상을 좋게 남긴다는 것은 어렵기도 할 뿐만 아니라 어지간히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닐 수 없다. 따라서 심리적으로 흥분을 유도하고 지속해서 그녀의 몸을 탐하기 위한, 결론적으로 섹스파트너로서의 첫인상을 좋게 심어 줄 몇 가지 팁을 남긴다.
 
 
섹스파트너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는 7가지 Tip
 
1. 긴장을 풀어 주어라
속옷을 입은 상태에서 어느 정도의 시간을 두고 서로 대화하고 어루만져라. 팔과 다리를 마사지해주는 것도 좋고 그녀의 몸매를 칭찬해주는 것도 좋다. 어느 정도 벗은 상태에서의 친밀도를 유도해서 긴장을 풀어야 흥분이 더욱 쉽게 일어난다.
 
2. 키스를 오래 해라
몸을 만지지 말고 단지 밀착만 된 상태에서 키스해라. 안겨 있다는 느낌은 심장박동수가 맞추어지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서로의 흥분 지수 또한 맞추어지지 않으면 나중에 즐거운 섹스를 하게 될 때의 타이밍 또한 어긋날 수 있다. 느긋하게 서로의 입술과 혀를 즐겨라.
 
3. 속옷을 서서히 벗겨라, 관찰해라
그녀의 질에서 팬티와 떨어지며 길게 늘어지는 애액을 보고 느껴라. 부끄러움이야 있겠지만, 삽입 이전에 그녀가 나의 성기를 매만져 보고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게 하는 것도 괜찮다. 다른 남자들과의 비교 품평이나 부정적인 대화를 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4. 섹스는 놀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즐겁지 않으면 섹스가 아니다. 이 사람과 섹스를 함으로써 나의 에너지가 충전되고 기분이 좋아진다는 느낌을 지속해서 유지해라. 상대방도 같은 마음일 것이다.
 
5. 여성의 몸은 남성보다 1/10 정도로 약하다
자위할 때 손놀림을 100이라고 하면 여성의 몸은 10의 힘으로 다루어라. 특히 젖꼭지, 클리토리스, 질 내부 등은 2~3의 느낌으로 누르고 돌리고, 움직이고 어루만져라.
 
6. 피스톤 운동은 가능하면 천천히 해라.
빨리 해 달라고 해도 천천히 하고, 제발 빨리 해 달라고 해도 천천히 해라. 시간은 길다. 여성을 애태우는 섹스를 할 줄 모른다면 중수의 대열에 오를 수 없다.
 
7. 그녀를 미치게 만들어라.
가능한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다해서 그녀를 미치게 하여라. 나와 섹스하고 난 이후에 다른 남자들과의 섹스가 얼마나 지루하고 형편없는지 알게 해 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전력을 다해라. 그래야 다음에도 또 이렇게 만나서 즐길 수 있다. 
 
처음이라는 것은 대단히 중요하다. 각자 결심을 하고 섹스를 하는 것이다. 이 한 번으로 결론이 난다고 생각한다면, 어떻게든 잘 할 수 밖에 없다.
 
 
글쓴이ㅣ이태리장인
원문보기▶ http://goo.gl/nRgzbN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funlife 2019-02-20 06:01:55
파트너를 만나야... ㅋ
불량식품 2018-07-15 21:23:26
아...이제 써먹기만 하면 되는데...ㅋㅋ
강화똥장군 2018-07-06 17:46:29
좋은글 감사합니다
특히 6번 명심합니다
호주좋아 2016-12-19 22:30:48
잘배우고 갑니다!
인호오빠 2016-07-26 20:17:49
좋은자료 감사^^
지니아빠 2016-07-26 12:07:16
이제와서 이런 콘텐츠를 접하게 되네요......
카리스마킴 2016-05-04 17:44:15
뭔가 흐뭇하네영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