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가이드
폰섹스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0

영화 [Filth]
 
그녀와의 폰섹스 녹음만 14개. 중간중간 녹음하지 않고 넘어간 것까지 합치면, 18번 이상 될 듯싶네요. 짧게는 30분, 길게는 거의 두 시간 정도 됩니다. 폰섹스를 해보지 않으신 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폰섹스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폰섹스 어떻게 시작하나?
 
폰섹스에 대한 고정 관념부터 없애야 합니다. 서로가 편안한 마음으로 섹스하듯 시작하면 되는 것이죠. 물론 그를 위해서는 사전에 많은 교감이나 대화가 필요합니다. 무작정 시도하면 무드가 깨어지기 십이고, 진행하다가 무리수를 두게 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특히, 어느 곳이 그녀 혹은 그의 약점이 되는 포인트인지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폰섹스는 직접 감각을 전달하고 받는 실제 섹스와 달리 원거리에서 행동을 상상하고, 감각을 끌어내야 하기 때문에 좀 강렬한 포인트를 머릿속에 정리하고,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밍숭맹숭한 섹스가 되어버리는 것이죠.
 

실전 TIP - 테마 정하기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서로가 잘 알고 있는 '테마'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우리는 지금 너의 집을 향해 걷고 있어.”
“길을 걷다가 보이는, 항상 불이 꺼져있는 가로등 아래에서 내가 갑자기 널 안았어.”
“간혹 지나가는 사람들이 있지만, 걱정하지 않아.”
“널 사랑하니까.”
“그러다 키스를 하기 시작한 거지.”
“그리고, 너의 가슴을 더듬기 시작했어.”
 
이런 식으로 부드럽게 그 상황을 연상하면, 자연스레 폰섹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서로가 잘 알고 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서로가 쉽게 상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그를 통해서 쾌감을 점차 상승시켜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도전! 실전 폰섹스!
 
폰섹스를 하고자 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다음 단계를 어떻게 풀어가야 할까입니다. 사실 이것은 실제 섹스를 진행할 때도, 어느 정도가 적당한 전희고, 어느 정도 시점에 삽입 혹은 자극을 줘야 하며, 어느 시점에 섹스를 완료해야 하는가의 문제와 다르지 않습니다.
 
즉, 아무 생각 없이 즉흥적으로 즐기는 섹스도 좋지만, 상대방과 이야기로 풀어가며 완급을 조절하는 섹스만큼 즐거운 것이 없는 만큼 그날의 폰섹스를 어떻게 풀어가야 할지를 간단하게라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폰섹스의 시간과 강도는 남자 쪽에서 풀어가는 것이 좀 더 유리합니다. 여자 쪽에서 이끌어가도 되겠으나, 오르가즘에 다다라서 통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여자보다는 남자가 좀 더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즉, 남자 쪽에서 간단한 폰섹스 진행 방향을 정리하고, 완급을 조절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이죠.
 
1. 폰섹스 준비 단계
 
ㄱ. 긴장을 풀고, 준비한다. 필요시에는 에그 혹은 바이브레이터, 마스터베이터, 윤활젤 등을 준비한다.
ㄴ. 서로가 잘 연상하고, 떠올릴 수 있는 이야기(테마)를 통해서 폰섹스를 시작한다.
ㄷ. 편안한 자세(의자에 앉거나,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손과 발을 움직일 수 있도록)를 갖춘다.
 
2. 폰섹스 진행
 
ㄱ. 실제 섹스와 같은 진행으로 접근한다.
ㄴ. 실제 섹스와 마찬가지로 전희가 필요할 수 있다.
ㄷ. 강약, 완급의 조절 시에는 강하게 혹은 약하게, 빠르게, 느리게 해야 하는 이유를 말로 설명하여 머리로 연상하도록 한다.
ㄹ. 서로가 연상하고 신체 부위, 체위에 맞추어 실제의 움직임이 가능한 범위에서 상대편의 손, 혀, 입술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한다.
ㅁ. 속도 역시 실제 섹스와 가능하면 동일하도록 노력한다.
ㅂ. 바이브레이터와 마스터베이터는 훌륭한 보조 도구가 된다.
ㅅ. 소리는 가장 강렬한 자극제이다. 즉, 신음, 질퍽거리는 소리 등은 쾌감을 상승시키는 중요한 요소이다. 이를 위해서 남성은 마스터베이터와 젤의 사용을 권한다.
 
3. 실전 예시
 
“가슴을 더듬다가, 브래지어의 후크를 풀어가고 있어.”
“풀려진 후크 때문에 브래지어의 틈이 벌어졌어.”
 
“셔츠 위로 더듬던 손은 배꼽을 쓰다듬으며 가슴으로 올라가.”
“젖꼭지가 부풀어 오르기 시작하는걸?”
 
“젖꼭지를 쓰다듬을 때마다 긴장해서, 탱글탱글 흔들리고 있어.”
“참지 못하고, 유륜을 핥아 가기 시작했어.”
 
이때 중요한 것은 남자(혹은 여자)의 지시에 따라서 실제로 브래지어를 풀고, 배꼽을 쓰다듬고, 젖꼭지를 쓰다듬고, 핥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으려 노력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가능하면 상대편의 통제에 따라서 최대한 동일한 감각을 느끼려 해야 한다는 것이죠.
 
“내 손 하나는 너의 입가에서 움직이기 시작했어.”
“인중 밑에 올려진 내 오른손 검지가 윗입술을 따라서 오른쪽으로 움직이기 시작해.”
“조금씩... 조금씩.... 입술의 끝에 다다라서, 아랫입술로 옮겨갔어.”
 
“아~ 떨려.. 야릇해”
 
“한쪽 끝까지 움직인 후에 다시 윗입술을 따라서 인중까지 옮겨가.”
“그리곤 조금씩 입술을 벌려내고, 손가락 한 마디를 닫힌 입술 사이로 집어넣고 있어.”
 
"손이 느껴져. 당신의 손이 내 입으로 들어왔어."
 
“다른 한 손은 아래로 내려갔어.”
“앙증맞은 팬티네?”
“배꼽 아래에서 팬티라인을 따라서, 좌우로 더듬기 시작해.”
“왼쪽 끝에서 시작해서, 오른쪽 끝까지 더듬어 가고 있어.”
 
"아.. 벌써 흥건해! 미치겠어!"
 
위에서 언급한 대로 동일한 감각을 느끼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그에 따른 자신의 느낌을 상대편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흥에 겨우면 신음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좋아", "흥분했어", "나 젖었어", "완전히 발기했어” 등의 반응을 전달하시면 좋습니다.
 
 
글쓴이ㅣNOoneElse
원문보기▶ https://goo.gl/Q0U90Y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폰섹스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코발트블루 2019-11-15 14:35:55
상상만해도 ㅎㅎ
꼬깔콘 2018-03-16 18:02:13
폰섹스의 포인트는
[소리]

맛있는 소리
우럭사랑/ 와우 방가워요 맛있는 소리를 아시나봐요 ㅎ
체리샤스 2017-11-05 21:39:59
오호~
애무국가대표 2017-06-30 01:07:12
폰섹 재밋어요 ㅎㅎ흥분 장난아님
꿈꾸는늑대 2016-11-22 23:43:11
으읏 상상만으로도 좋네요 ㅎ 해봐야지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