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녀전쟁]
대부분 남자는 좋아하는 애인보다 애지중지 다루는 자동차에 스크래치라도 난다면 아마 하늘이 무너지는 듯 할 것이다. 오늘은 남자들의 애마에서 스릴 느끼며 하는 섹스에 관해 글을 써 보겠다!
차의 종류는 많다. 승용차 중형차 대형차 등등 가격부터 디자인 또는 연비… 각기 다르고 선호하는 것 또한 각기 다르다. 나름 추천하자면 안에서 섹스를 하면서 차체가 흔들리지 않는 중형차를 추천 하겠지만 개인의 취향이니 노터치 하겠음!
하.지.만. 이왕 카섹할 거 제대로 사람들한테 안 걸리고 하는 게 좋지 않겠는가?
괜히 풍기문란죄로 잡히면 뭔 개망신인가?
사랑하고 존경하고 친애하는 독자님들을 위해서 몇 가지 팁을 알려 주겠다!
1.선팅은 필수!
누군가 나를 보고 있다면 아마 포르노 배우가 되거나 동물원 원숭이가 된 느낌이 들 것이다. 또한 낮에 한다면 태양도 막아 줘서 노화 방지도 되겠죠? 혹시 불륜이신 분은 정말 필수!(흥신소에 걸리는 날에는 이혼서류에 도장을 키스시키셔야 될 겁니다.)
2. 핸들을 고정 할 것!(오르막길 내리막길 절대 금지!)
차체가 많이 움직이고 혹여나 오르막길이나 내리막길에서 한다면 당신의 애인 전복(성기)에 바나나 꺾이듯이 존슨이 찢어질 수 있음.(거시기는 부러지다가 아니라 찢어지다가 맞는 표현!) 실제로 내리막길에서 하다가 존슨이 찢어진 사람이 있었음! 호두(불알) 까이는 것보다 몇 천 배 아프다고 함! 존슨도 노틀담의 곱추가 될 수 있음! (여친이 흥분하다가 핸들을 건드렸다고 함!)
3. 불안하다면 음악을 크게 틀어라!
인적이 드물어도 불안하고 차체가 많이 흔들린다면 크게 음악을 틀어라. 주의를 환기시켜 존슨이 더 힘을 낼 수 있다. 걸려도 안에서 춤추고 놀았다고 하면 끝 !
4. 제일 중요한 장소!
장소야 음침하고 인적이 드문 곳이면 되지 않나? 라고 생각 할수 있지만 서울에 사는 사람이라면 어디 그 장소가 찾기 쉬운가? 한강 공원에서 하는 날에는 아마 롤러브레이드로 차유리가 깨질 것이다! 한강은 비추! 옛날 카섹 매니아의 명소인 88대로를 소개하자면 사람들이 도로를 달리느라 정신이 없고 옆길에 차 세워도 쉬어가거나 차가 고장 났다고 생각해서 신경을 안 쓴다고 함! 그러나 소문은 퍼져 지금 상황은 어찌 된지 모르겠음!
주차장은 왠만한 곳에 cctv가 있으니 비추 (cctv가 없을 것 같으면서도 다 있으니 주의할 것!) 서울이나 대도시 사시는 분들이라면 시외로 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뭔가 범죄가 일어날 것 같은 곳은 육감적으로 피할 것!)
5. 혹여나 꽃뱀 불륜 커플을 위하여
불륜도 사랑이라면 사랑이지만 파트너는 어찌 생각할지 모른다. 그러니 블랙박스나 녹음기라도 켜서 할 것. 뒤통수 치는 날에는 이것이 증거로 남아 반격할 수 있는 증거가 된다! 법에서는 항상 증거 경찰서도 항상 증거 그러니 증거를 만들어 놓을 것 사랑이라 안심하다 훅 갈수 있음! (알게 모르게 그런 안타까운 분들이 엄청 많음!) 꼭 꼭 꼭 혹시라도 물어 보고 싶은 거 있음 글 올리고 드루와~
to be continu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