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팩토리_Article > 레알리뷰
[리뷰] 열아홉살에 처음으로 여성사정을 경험했습니다  
0
(아래는 BETTY DODSON 과 ROSS 사이트에 올라온 한 여성의 여성사정 수기이다.)

이 사이트는 전반적으로 여성사정에 대한 안티 분위기가 강한 것 같습니다. 나는 많은 여성 친구들이 여성사정 (female ejaculate)를 경험해보기 바랍니다. 사전으로 검색해 보니 남성의 사정을 일컫는 ejaculate 만 나와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나름대로 FEMjaculate, FEMjaculation, FEMjac, FEMjaculator 등의 신조어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사정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이건 제 얘기예요. 

 
 
 
나는 열아홉살에 처음으로 사정을 경험했습니다. 성상담을 하는 Sue Jahanson의 TV 프로그램을 보던 중에 여자도 사정할 수 있다는 걸 알았죠. 많게는 1리터에 가까운 물도 방출해 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충격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실험해보기로 마음 먹었죠. 여성사정 세트 (오일, 침대에 큰 쓰레기 봉지를 펼치고 그 위에 바스타월 깐 것, 아주 편안한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여자로서 제 몸에 대해 경외심을 가지고 나도 사정할 수 있다는데 대해서 한치의 의심을 품지 않았습니다. 필요한 건 오직 적절한 준비물과 조용한 분위기, 내 몸을 향한 경건한 마음가짐 뿐이었죠. 

남자들처럼 (대충 해 치우고 말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한 게 절대 아닙니다. 나의 여성사정 경험담이 다른 남자나, 여자들의 경험과 비교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경험을 나누고 공유하는 것은 좋지만, 순식간에 경쟁모드를 만들어 버리는 비교는 의미없는 일이니까요. 

여성 사정을 위한 그 날의 모험(?) 이전에도 저는 마스터베이션을 정기적으로 해왔는데 좀 더 색다른 무언가를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처음엔 지스팟 자극을 해 보았습니다.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모르지만) 저의 경우 지스팟 자극은 찌릿하고 불편한 통증만 초래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오래된 나의 벗 클리토리스에게로 돌아갔죠. 클리토리스에 특별한 지점이 있는 건 아니지만 어떻게 만지면 확 오르는 때가 있습니다. 

그 당시엔 손만 사용했었는데, 오르가슴을 느낄 수록 여성사정액이 점점 많아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는데 누가 내 자위하는 모습을 봐 주면 사정도 더 잘 하게 되고 양도 확실히 많아집니다. 남들이 볼 때 특별히 더 노력하는 것도 아닌데 그렇습니다. 

사정을 할 때 기분은 뭐랄까요... 아름답습니다. 사정할 때 정확히 내 뭐가 나오는 건지는 별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걸하면서 느끼는 아름다운 기분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우리 여자들은 사정을 하면 여러가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혹시 오줌 아닐까?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양이 너무 많은 건 아니야? 

릴렉스 하세요. 누가 뭐라든 상관하지 마세요. 우리 몸에서 나오는 액체는 너무나 아름다운 즐거움의 산물입니다. 

Tip>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사정을 하기 위해서 클리토리스 자극만 합니다. 클리토리스를 문지르다보면, 액체가 점점 차오른다는 느낌이 분명히 오죠. 꽉 차올랐을 때 폭발하듯 방류하게 되는 겁니다. 질 삽입 중에는 사정을 하지 않습니다! 
팍시러브
대한여성오르가즘운동본부
 
· 주요태그 여자자위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차가운매너 2015-10-31 22:00:04
당연히, 사정에 의한 쾌감을 여자도 느껴야 된다고 봅니다. 남자만 느끼기엔 아깝......
창피한거와는 차원이 다른 개념이지요. 느낄 수 있다면 느끼는게 훨씬 더 좋겠습니다.
아름다운 기분 공감합니다. 해주고 싶군요.
나야74 2015-10-31 08:19:18
제가 느끼긴 오르가즘도 사정도 약간의 나를 놔버려야 더 극치를 맛보는거 같아요..
첨엔.. 냄새나 이런것 때문에 걱정을 했는데.. 그런감정을 놔버리니까....  편안하게 찾아오는 느낌?
즐거운 섹스를 위해선... 많이 생각하지 않아야 하는거 같습니다...
리넥 2015-10-30 21:00:19
아름다운 것이라는 말에 공감해요.  저와 체온을 나누는 여성분들도 부끄러움 보다는 느낌에 집중 해줄때가 더 좋았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폰데라이언 2015-10-30 08:08:48
애액이랑 여자사정은 다른거...??
저도 지스팟 자극으로 사정되고,
클리 자극으론 오르가즘 느끼면서 순간 애액이 엄청 나오는데...
팬시댄스 2015-10-03 03:46:45
여성 사정에 대한 안티분위기? 그런가요? 그러게요 약간 그런듯도...
난 1. 극렬한 정정감엔 거의 매번
2. 페니스 삽입으로 왔다 갔다 하는 과정에서도 중간중간 절정이 오면.
3. 때론 배를 둥글게 문지르며 자궁이 극치를 맛볼때에도...

시오후키땜에 이불이 고생들인데.이걸 왜 안티?
각목버섯돌이/ 짱 좋은데요 시오후키 가능한 여자분별루 없지 않나요?
팬시댄스/ 이불이나 옷젖을 수있어서 귀찮을때있답니다. ㅎ.ㅎ ... 마치 재채기처럼...안오게 억제하는 법을 알수가 없는데 그걸 왜 저 사람들은 배척했을까요?
우럭사랑/ 항상 준비물이 많아야 할듯요 ㅎㅎ
하늘친구 2015-03-11 14:16:40
진짜 나오나 애액 흐르는 것을 사정이라고 하는 걸까?
진짜 정액 사정하듯이 나오는 건지요?
어린여우 2015-02-09 01:12:15
우음.. 덧글을 보다가....... 크...클리..만으로 가능해...요....(부끄)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ㅎ...
ruba/ 클리만으로 가능한가요 ㅋㅋㅋ
나만의이유 2015-01-16 23:00:01
글 보고 있으니 아름답다는걸 보고 싶군요...
우럭사랑/ 저두 아름다운걸 보고 싶은 1인 입니다 ...
커플클럽예시카 2014-12-01 00:04:47
그러게..스퀄트 말씀하시나 본데..저게..클리만으로 가능 할까요? ^^ 성감이 무쟈게~발달되지 않은 이상..좀 힘들듯 한데..어찌 됏든..스퀄트는 지스팟을 강하게 쇽쇽쇽~^^ 해주어야 쓩쓩쓩~내 품음~^^
라라라플레이/ 클리는 만지면 여친이 아프다고 싫대요ㅜ
커플클럽예시카/ ^^ 클리가 건조한 상태에서 건조한 손으로 비비고 만지기 부터 하지 마시고~일단 뽀뽀도 하시고 애무도 하시고 스킨쉽 충분히 하신다음..보지를 빨듯 말듯 애좀 태우시고~ㅋ 보지에 침을 잔뜩~묻혀서 혀 넓게 애무..그러다 클리를 두손으로 공손히 깝니다~ㅋ 귀엽고 신기한척 보배스럽게 살살다루며~그런다음 공알 같은 클리가 세상밖으로 나오면 혀로 살살살~아프지 않게 살살살~!!! 살이 두툼히 덮혀져 잇는 클리만 열심! 빠는 사람이 잇는데..사실..그닥 좋거나 흥분하지 않아요~계속 잘 빨아 달라고 좋아하는 척 할뿐~ㅋ 중요한건..덥혀 잇는 클리를 조금 까 주시는 겁니다~ㅋ 바이브레터 클리 사용법도 까고 하는 것이지..대 놓고 짓 누르고 잇다고 좋진 않거든요..^^ 연습하세용~^^
형핫함/ 사람마다 다른 오르가즘이라 시도는 해볼께요ㅋ
아쿠아/ 역쉬~ 예시카 님이세요~ ^^
헬스보이 2014-11-30 14:11:24
클리만으로도 가능하다는 건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