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팩토리_Article > 레알리뷰
여자인 내가 적어보는 여성사정  
0

영화 [the rain]

여성사정에 대해 여자인 제가 경험한 토대로 의견을 적어볼까 해요.

일단 여성사정과 여자의 오르가즘은 좀 다르고요. 오르가즘을 경부선의 종착역인 부산에 비유한다면 여성사정은 대전과 대구 사이 정도엥서 나오게 되는 뭐 그 정도랄까. 묘한 전율에 휩싸여 분출될 때 적잖은 쾌감도 있지만 오히려 개운함에 더 가까운 느낌이고요. 쾌감의 정도는 개인차가 있지만, 강렬한 질 오르가즘을 못 느껴본 여자는 이 정도의 야릇한 쾌감에 열광할 수 도 있겠고 그렇지 않다면 아닐 수 도 있겠고.

그리고 이게 어디서 나오느냐 하면 스킨선과 방광 둘 다 인 것 같아요. 물론 제 경험상이지만요. 남자의 시오후키로 인한 건 100% 방광 오줌이고요.(방광을 그렇게 계속 건드리니 오줌이 안 마렵겠어요ㅎㅎ)

섹스 시 질에 적절한 쾌감이 차오르며 질 안에서 폭풍 눈물(?)같은 게 쏟아지는데 이건 제가 봐도 방광 요도에서 나오는 게 아닌 그 언저리 어디선가 줄줄줄 흘러 나오는 게 있어요. 이건 무색 무취예요. 제가 바보가 아닌 이상 이게 요도에서 나오는 오줌 느낌인지 아닌지 정도는 구분한다는 전제하에! 그리고 간혹 남자의 시오후키에 의한 건 한번씩 노랗고 냄새도 나고 더 웃긴 건 간혹 모락모락 연기도 나는 경우도 있어요.

즉, 정리하자면~

1) 방광및 요도 자극에 의한 여성사정도 있고(이 경우엔 물론 거의 오줌이겠죠) 
2) 질이 쾌감에 차며 스킨선서 애액이 줄줄 넘쳐 흘러 나오는 경우도 있고

그리고 어떤 때는 시오후키 방광자극 받을 시 머리카락이 쭈뼛거릴 정도의 다소 불쾌한 느낌의 쾌감? 그게 좀 생소하다보니.. 그 느낌을 오히려 즐기는 여성도 있을 수 있는데,  그럴 경우 여성사정은 거의 100% 방광 자극에 의한 오줌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게 오줌이든 뭐든 그게 뭐 중요할까요마는! 서로 즐기는 플레이면 되는건데 말이죠~ 그쵸?

근데 문제는 남자들 본인이 만족하려고 또는 시오후키 성공시킴 무슨 능력자가 된 듯 시오후키에 애착을 가지는데 솔직히 여자 입장에서는 글쎄... 별로예요. 그리고 간혹 남친 좋으라고 사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여자도 있을 것 같은데 너무 무리하게 시도하지 마세요.. 잘못하다 한 순간 질벽에 상처라도 나면 오줌은 커녕 피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까요.

그래서 여성사정을 준비하는 여성은 오히려 마인드를 준비하세요. 느낌에 솔직할 준비요. 질 안에서 감지되는 작은 느낌 하나하나 버리지 말고 질 느낌에 집중하며 또한 참지 말고 뭐든 다 놔 버리고 이 남자랑 끈적이게 짙은 섹스 한 판 벌려 보겠다는 뭐 그런 자유로운 태도랄까요. 오줌이 나오든 뭐가 나오든 다 쏟아 버릴 태세로 거리낌없는 마인드요. 

아무튼 저같은 경우는 어떤 땐 여성사정을 스스로 자제하기도 해요.. 쏟아져 나오는 맑은 액체에 의해 질 안에 있던 적당히 찰진 애액들 마저 씻겨 나가버리니 여성사정 후엔 확실히 질내 마찰감이 줄어들거든요. 근데 남자들은 그 차이를 잘 모르겠대요. 여성사정 전과 후의 차이를 물어보면 그냥 내 여자가 쏟아내고 있으니 그게 마냥 신기하고 좋은가봐요.

글이 길어졌네요. 제가 평소 시오후키에 대해 하고픈 말이 많았나봐요. 그럼 요기까지.. 완전 제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시오후키 견해를 밝혀 봤습니다.


글쓴이 체리블러썸
원문보기(클릭)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musicool 2021-06-12 08:39:20
좋은글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