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대백과
사가미콘돔 전격인증 리뷰  
0
그간 명랑소년들 사이에서 숱한 논란 을 불러 일으켰던 '우레탄 콘돔 사가미' 에 대한 논쟁을 불식시키고자, 과감하게 인증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부르르닷컴 '우레탄 사가미' 의 매출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겠지만, '진실은 결코 은폐하지 않는다' 는 초심으로 돌아와 제품의 정밀한 검증을 실시하게 되었으니, 많은 명랑소년들의 격려를 부탁하는 바이다.
 

제품의 외형은 정말 고급스럽다. 마치 제리뽕을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깔끔한 개별포장. 그야말로 럭셔리 콘돔 그 자체라 아니 할 수 없다.
 

제품이 개별용기에 들어있기에 윤활성분이 침전 된 듯 보인다. 이는 어찌보면 하나의 장점으로 활용 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예전 양손을 온통 미끄덩거리게 했던 콘돔에 떡칠된 윤활제를 생각해보라. '우레탄 사가미' 의 경우 쿨하게 콘돔착용 후 용기에 남은 윤활제를 별도로 콘돔에 발라줄 수 도 있을 것이다.
 


 
윤활제를 손으로 문질러 보니, 기존 국산 콘돔에 비해 밀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윤활력은 현저하게 떨어지는 느낌이다.

먼저 대물의 표준 '받들어~ 총!' 에 장착해보며, 상세한 제품 특성을 설명하도록 하겠다. 제품의 장착에 있어, 타 제품에 비해 손이 기름범벅 되지 않는 점은 나름 산뜻하다고 하겠다.
 

제품의 두께가 얇은 만큼, 말려있는 링의 두께도 얇기에 씌워 내려가기 불편하다. 하지만 기존 초박형 타제품에 비해서도 극히 링의 두께가 얇고, 잘 안 씌워지는 이유는 더 있다. 제품 길이 자체가 현저하게 짧기에 말려있는 링의 두께가 당연히 더 얇고, 탄력 또한 라텍스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에, 착용이 더 더욱 불편해지는 것이다.
 
우레탄 사가미 / 국산일반콘돔

*** 여기서 1/1,000 마이크로 미터로 실 측정한 '우레탄 사가미' 의 두께는 0.025mm 였으며, 일반 국산 콘돔의 두께는 0.075mm 가 나왔다. 0.050mm 의 차이는 콘돔에서 현격한 기술력의 차이를 나타내는 단위며, 실제 사용감에서 명확하게 차이가 느껴지는 수준이라 볼 수 있다.

*** 콘돔의 두께는 표시된 것과 조금씩 차이를 보이는 경우가 있다. '우레탄 사가미' 의 경우 표준 두께는 0.02mm 다.

촉감은 나름 좋은 편이다. 일반 라텍스에 비해 터치감이 우수하고, 느낌도 산뜻하긴하다. 열의 전도율이나 기타 느낌의 전달 또한 뛰어나다.

본 제품의 또 하나 진정한 매력은 모든 콘돔의 끝없는 고민거리이자, 딜레마였던 고무알러지... 이 심각한 고민을 '우레탄' 이란 파격소재를 사용함으로 완벽히 해소하였다는 점이다!

국산 일반 콘돔과 같이 늘여 놓았다. 대충 봐도 길이의 차이가 현격하다. 사가미는 분명 많이 짧다. 대물 포르노 배우에겐 꼬깔 모자나 될 듯 하다.
 

 
그리고 두 콘돔으로 가볍게 풍선을 불어보았다. 이것은 간단하게 제품의 신축성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일반 콘돔의 경우 위 사진보다 약 3배 이상 더 확장 가능한 신축성을 가진 반면, '우레탄 사가미' 경우... 벌써 위태위태하며, 옆의 콘돔만큼 확장도 불가능하다.
 


 

신축성이 라텍스에 미치지 못하는... 우레탄이 겹을 이루는 최하단 링의 경우, 손으로 당겨도 확장이 그리 쉽지 않을 정도다. 당연히 대물 명랑소년에겐 심대한 압쀍이 될 것이 분명하다. 진정 대물 여러분에겐 심대한 고통을 초래 할 수 있다고 느껴진다.

 
하지만 적당 사이즈의 명랑 소년들에겐 고성능 우레탄 콘돔만의 쾌감과 지속력강화를 꾀해 볼 수 있는 새로운 발견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위 표를 기준으로 보자면, '우레탄 사가미' 의 경우, 곧휴 크기에 따라서 콘돔사용 제약이 생긴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본 제품을 즐기기에 자신의 크기가 적정한가를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 L군의 경우를 미루어 보건데... 길이15Cm / 직경 3.7Cm 이상의 대물 명랑소년에겐 위협적이기까지하다! )

이상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렇게 정리 할 수 있겠다.

'우레탄 사가미' 의 경우 '고무알러지' 자체가 없으며, 터치감 또한 매우 우수하기에... 크기가 딱 맞아 떨어지는 명랑소년에겐 콘돔의 로망이 될 수 있겠지만, 대물 소년들에겐 크기와 탄력의 압쀍으로... 그저 고통스러운 시련의 연속이 될 수 도 있다. 남들보다 자신의 물건이 가혹하게 크다 싶은 분들은 자제하시라!

※ 본인증은 (우레탄 사가미) 특이하게, 평가 점수가 없다. 그 이유는 개개인의 사용만족도와 편차가 너무 분명하게 다르기 때문이다. 누군가에겐 그야말로 100점 만점이며, 또 다른 누군가에겐 정말 형편없는... 0점이 될 수도 있는 제품이란 말이지...
부르르
명랑완구 전문점 부르르
http://www.bururu.com/
 
· 주요태그 성지식  토이_러브젤.콘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