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파워의 지니로애 리뷰  
0
 
지스팟의 감도를 높일 수 있을 것 같아 지니로애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으로 봤을 때 클리토리스보다는 지스팟 쪽에 중점을 둔 제품 같아서요.

 
솔직히 사용하기 전에 외관상으로는 굉장히 섬세한 곡선을 가지고 있어 아주 예쁜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굴곡에 기대를 걸어보면서 사용을 해봤는데... 약간만 움직여도 아픕니다. 지스팟이 자극된다는 느낌보다 뭔가 건드려지기는 하는데 살짝 움직이면 아프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처음 개봉했을 때 그 어떤 제품보다도 자연스러운 곡선과 예쁜 색상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굉장히 높은 점수를 줬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좋습니다. 여성의 감성에 딱 맞는 제품이네요.

휴대성 좋습니다. 작은 주머니에 싸서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 딱 좋을 듯 해요.  보관 역시 박스에 그대로 숨겨두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3버튼, 완전 심플 



버튼사용법

버튼이 두 개뿐이라 작동이 쉽습니다.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번째 단계가 제일 좋은 듯 합니다. 진동은 사실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소음은 아주 작아요. 핸드폰 진동의 가장 작은 단계 정도?

 
 

삽입시에 이물감이 좀 있네요. 왜 이러는지 잘 모르겠는데 제가 생각했던 느낌은 아닙니다. 묵직하게 들어오긴 하는데 가장 굵은 부분과 그 끝이 왠지 아프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클리토리스는 그냥 정방향으로 갖다 대었을 때는 별로고, 살짝 비틀어 눌러줘야 자극이 오네요. 각도와 진동의 문제인 듯요.

지스팟은 아직 개발이 안 된 건지 그냥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좋기 때문에 세척 또한 좋네요. 어려운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생각보다 오래가서 충전은 한번 밖에 안 해봤습니다. 충전이 덜 되었다고 해서 진동이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사용할 때 깨끗이 닦아 콘돔을 씌우고 사용합니다. 후엔 물수건으로 닦아서 보관하구요. 제품이 정말 튼튼하고 잘 만들어져 믿음이 갑니다.

실제 사용시 만족도를 이야기 하자면 솔직히 진동이 너무 약합니다. 제가 너무 쎈 것만 써 본 걸까요? 진동이 훨씬 미세하게 떨리는 것 같아서 자극적이진 않네요. 개선되었으면 하는 건 진동의 세기가 다양했으면 합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길이가 좀 애매한 듯? 그리고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 최종평가
아름다운 외관을 가졌고 색상, 휴대성, 보관성이 뛰어납니다. 결정적인 진동과 지스팟 부분의 자극이 아쉽습니다.

* 평가점수 : 8점
- 평가점수는 10점 만점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상품명 : 지니 로애 (ZINI ROAE)
- 제조사 :  부르르(엠에스하모니)
- 원산지 : 국산
- 시중가격 : 19만원 내외
- 그립감과 안정감을 자랑하는 바이브입니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비슷한 상품보기 >
파워
:: 여 / 26 / 꼬치남 여친 / 취준생 / 165cm 날씬
:: 섹스토이는 많이 안써봤는데 호기심이 생기네요. 성실하게 리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요태그 섹스토이  토이_바이브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푸애플 2015-08-25 20:52:02
이거 지스팟보다는 포르치오용? 같아요ㅠ 지스팟 자극하기엔 너무 뾰족한 윗부분 ㅠㅠ 제가 좀 짧은 편이긴 하지만 큐ㅠ
늑대를닮은 2014-09-18 10:42:35
구매해서 여자친구에게 사용해주려고 생각중이었는데 다른걸 사는게 좋겠네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