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이성을 몸짓으..
흔히들 남자를 화성에서 온 남..
  신들의 사랑법..
남자라면 한 번쯤 할렘을 꿈꾼..
팩토리_Article > 해외통신
32. 유럽 각국 - 유혹의 기술  
0
영국 사람들은 촌스럽고, 프랑스인들은 일단 비행기를 태우며, 스칸디나비아인들은 냉정하게 처리하고, 이태리 사람들은 친밀함을 앞세운다. 모두가 하고 있지만 각기 다른 문화와 불문율로 그 방법에 있어서는 천차만별인 꼬시기, 각 나라별 비법을 살펴보자.
 
[파리 AFP] 사회문화 인류학자인 케이트 폭스가 AFP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오랫동안 조상으로부터 내려온 성공적인 유혹의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의 뇌 속에 굳건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성과 대화를 시작할 수 없다면 후손을 낳을 수도 없고, 그렇게 되면 인간이라는 종 전체가 멸종하게 될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운명의 사랑 혹은 단순히 즐길 상대를 찾는 모든 사람들은 큐피드의 화살을 명중시키고자 유혹의 기술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것이다.
 
그렇지만 민감한 부분에서 무례를 범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적절한 유혹의 방식은 (나라에 따라)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외국인들은 상대를 제대로 유혹하고 있는지 아니면 불쾌하게 하고 있는지 확신하기 어렵다.
 
 
 
네덜란드에서는 낯선 사람을 만지는 행위는 술집에서 친근하게 어깨에 손을 올리는 것조차 절대 금기 사항이다. 길에서 만난 낯선 사람에게 접근하거나 칭찬하는 것 역시 좋아하지 않는 분위기가 있다.
 
30세의 미국 여성으로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는 카티나는 3명의 네덜란드인 남자친구를 사귄 경험이 있다. 그녀는 이렇게 충고했다. '네덜란드에서는 당신이 먼저 눈을 맞추고 남자에게 접근해야 해요. 그들이 당신에게 다가오는 일은 거의 없거든요.
 
미국에서는 당신이 그냥 서 있기만 하면 남자가 당신에게 접근하겠지요. 하지만 여기에서 당신은 조금 더 공격적이 되어야 합니다.' 고등학교 인기투표에서 최고의 유혹녀로 뽑혔던 카티나의 말이다.
 
영국에서는 유혹할 때 술기운을 빌리는 경향이 있다. 성적관계와 거절에 대한 공포를 극복하기 위해서다.
 
'영국 남자들은 과묵하며 말수가 적고, 다소 서투르며 촌스럽고 투박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너무 많이 술을 마십니다. 영국인들의 유혹은 굉장히 간접적으로 우회하는 경향이 있고, 상대에 대해 칭찬하기 보다는 무례하게 대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케이트 폭스의 말이다.
 
[영국인 살펴보기: 영국인의 행동에 감추어진 관습]이라는 책의 저자인 옥스퍼드의 연구원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멍청한 년(silly cow)'이라는 말이 애정의 표현이 될 수도 있다는 점을 매우 여러 번 설명해야만 했습니다.'
 
만취한 분위기의 술집에서 집으로 돌아오곤 했던 영국의 여성들이 프랑스로 건너가게 된다면, 무수한 칭찬과 개방적인 유혹의 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울 것이다.
 
'프랑스 남자들은 성적인 의도를 덜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그들은 유혹할 때 영국인들이 사용하는 농담보다는 단도직입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눈은 정말 아름답군요.'와 같이 유치한 이야기로 시작할 것입니다.' 한 젊은 저널리스트가 말했다.
 
프랑스에서 남자들이 길에서 만난 낯선 여성을 따라가서 커피 한잔 하러 가자고 말하는 것은, 퇴짜를 맞을 위험이 다소 있긴 하지만, 완벽하게 허용되는 상황이다.
 
두 명의 낯선 남녀가 눈빛을 교환하거나 윙크나 미소를 주고받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스웨덴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거기에는 어떠한 남녀간의 적극적인 유혹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기 쉽다.
 
그러나 주말이 오면, 스웨덴 사람들은 남자나 여자나 모두 느슨해진다. 그러나 세련된 로맨스를 기대하지는 말라. 스웨덴에서 취한 남자가 그의 눈에 들어온 여성에게 즉각적으로 섹스를 요청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남녀가 매번 만남에서 쉽게 섹스를 하곤 하는 이탈리아에서, 외국 여성들은 젊은 이탈리아 남성과 공평한 게임을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때때로 그들이 이탈리아 여자 친구들과 맺어 온 길고 전통적인 구애로 인해 좌절하기도 한다.
 
순수한 유혹이 선을 넘어서 성추행이 되어버리는 상황이 항상 명확한 것은 아니다. 폭스는 상대방이 부정적인 반응들을 보이기 시작하면 즉각 중단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최근 체코에서 이루어진 사회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추행이라는 개념을 '해외로부터 수입된 인위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숨은 성적인 의미를 담은 대화와 도발적인 암시, 무례한 이야기들조차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를 굴러가게 만드는 것이다.' 그 연구는 위와 같이 결론지었다.
 
독일인들은 유혹의 기술로 인해 생겨나는 문제들을 제대로 해결하기 위하여 한 발 더 나아가고 있다. - 몇몇 학교들은 이 유혹의 에티켓을 가르치기 위한 개별코스나 그룹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125유로(15만원)를 내면 학생들은 '꼬시기 워크샵'에 참가할 수 있다. 이러한 강좌의 강의자들은 말한다. '꼬시기에 대한 지식은 실제적인 경험과 마찬가지로 과학적인 접근방식으로부터도 나올 수 있습니다.'
 
폭스는 누구나 자연스럽게 익히는 유혹의 기술에 대해 (일부러) 강의를 듣는다는 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먹는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좋은 식사 예절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남로당
대략 2001년 무렵 딴지일보에서 본의 아니게(?) 잉태.출산된 남녀불꽃로동당
http://bururu.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꽁꼬물 2015-02-28 17:29:57
스웨덴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