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댓글 전체보기
번호 게시판명 닉네임 내용 날짜
301835 자유게시판 스펙터엔젤 이건 정말 개취인듯한게요~^^ 대화가 중요할듯요~~ 2020-09-25
301834 익명게시판 익명 이게 누가 봐도 수술보다는 죽이겠다로 ㅋㅋㅋ 2020-09-25
301833 익명게시판 익명 맞아요 대화가 얼마나 중요한대요!! 저도 쓰니 말에 공감합니다!! 특히 내말이 다 틀렸다고 하는 사람들!!! 2020-09-25
301832 자유게시판 간지쿤 주머니에 손 넣고 잡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왼위로 휘어짐... 2020-09-25
301831 익명게시판 익명 안녕하세요 .아우님, 탱탱한 40대 몸 기대됩니다. 취미도 골프구요, 담배 피운적 없구요, 멀지 않아서 따봉이네요. 2020-09-25
301830 익명게시판 익명 아...저도 오늘 저녁은 치킨입니다!!
└ 금요일은 치킨입니다!!!
└ 쓰니 덕분에 치킨으로 갈아탔어요 ㅋㅋㅋ
2020-09-25
301829 익명게시판 익명 와 글 짱이네요 어디보자 무슨 어플을 깔아야 하지 2020-09-25
301828 익명게시판 익명 이브 강츄 2020-09-25
301827 익명게시판 익명 안녕하세요 형님 게이트볼 중급마스터 입니다 시간되시면 술이라도 한잔 하고 싶습니다 2020-09-25
301826 익명게시판 익명 저 후라이드 인데요... 발가벗겨 져서 챙피해요. 저두 양념 이라도 덮어주세요 ㅠㅠ
└ 따뜻하게 입에 넣어줄께~
2020-09-25
301825 익명게시판 익명 그때 저 찢겨진 스타킹 인데요... 아니 적당히 찢으셨어야죠... 이밤을 찢어야지 어찌 저를 찢으셨나이까 ㅠㅠ 2020-09-25
301824 익명게시판 익명 아...치느뉨......호식이취킨인가욤?
└ 오~~ 딩동댕~!
2020-09-25
301823 익명게시판 익명 맥주도 같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셨지용~~~
2020-09-25
301822 익명게시판 익명 사랑합니다(치킨님)
└ 어서 치킨집 번호를 누릅니다~~
2020-09-25
301821 익명게시판 익명 처음 본 사람과 하기 2020-09-25
301820 익명게시판 익명 대화가 잘통하면 상대바의 매력적으로 보이죠 대화가 되어야 섹스도 즐겁다라고 생각합니다 2020-09-25
301819 익명게시판 익명 맞아요 흘릴때 흘리더라도 과정을 이해하며 섹드립을 쳐야지ㅜ 저는 제 말에 무조건 (장난으로) 아니라는 사람도 있었어요 나 : 난 A라고 생각해 그녀 : 아니 난 B인더?? 며칠 후. 같은주제 나 : 난 B라고 생각해 그녀 : 아니 난 A 장난도 적당히지 혼자 재밌어하고 혼자 생각에 빠져서 앞뒤없이 아닌데~? 그러니 빡치고 있던 성욕도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 헐 무슨 초딩도 아니고ㅋㅋㅋㅋ 성욕 떨어질만해요ㅠㅠㅠㅠ
└ 정말 그때그때 의견이 다를 수도 있나 최대한 배려하려 생각도 해봤는데 사사건건 그러고 문맥을 막아버리 암걸린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겠더라구요ㅎ
2020-09-25
301818 익명게시판 익명 인터넷에선 다 꼬추왕이에요 ㅋㅋㅋㅋㅋ 제일 신빙성 떨어져욧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나름 ... 다들 진지한거 같은데 ㅋㅋ 다 뻥일까요 ㅋㅋ?
2020-09-25
301817 익명게시판 익명 있는 그대로를 볼 줄 알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랑할 줄 아는 여유가 없나봅니다. 최소한의 예의와 배려가 없는 사람과 관계를 하고싶지 않을텐데요... 섹스 몇번 해봤다고 여자에 대해서 다 아는체하거나 자기가 섹스왕으로 착각하는 그런 모질이들이 참 많은가 봅니다. 모든 관계의 시작은 귀를 기울여 상대의 이야기를 제대로 들어주는 것부터 시작되는 것이지요. 2020-09-25
301816 익명게시판 익명 병실에 누워있는 사람한테도 언제 섹스할 수 있냐고 물어보는 병신도 여럿 있었어요 환자복+깁스한 사진을 보여줬는데도 그따구로 말해서 다 차단 박았죠
└ 와.. 정말 최악이다 진짜 불쾌하셨겠어요ㅠㅠㅠㅠ 정말 머리 나쁜 놈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2020-09-25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