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오프모임 공지.후기
11/ 18 토요일 사당 벙 후기 
11
아직은 조회수 : 3372 좋아요 : 2 클리핑 : 0
망벙 되면 어쩌나 걱정을 안고 시작했는데

매우 성벙해서 기분이가 좋네요 ~




1차로 숯불 닭갈비집에서 살찔 걱정없이 배부르게 닭갈비 무한먹방을 찍고

2차로 노래방에 갔는데 정신없이 노느라 노래방 사진은 없네요 허허




카페가서 요런 것도 하고 놀았어요

어제 실시간 후기로 올라왔었는데 뭔지 눈치 채는 분들이 별로 없더군요 ㅋㅋㅋ

성스러운 의식입니다 저거




마지막으로 제 넣는 실력을 뽐내며 포켓볼로 밤새고 파했습니다 (아 물론 공을 넣는 실력)

총 6분이 참여해주셨는데 저희 성비는 자그마치 일대일!! 이었다지요

일차 끝나고 남자 한 분 먼저 일 때문에 가셔서 덕분에 꽃밭에서 지냈답니다 

이래저래 즐거운 벙이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밤새 놀고 지금 후폭풍에 휩싸여있네요 ㅋㅋ

좋은 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좋은 주말이었습니다

모두 굿밤 하시고 월요일을 대비합시다 20000 
아직은
낙천적 평화주의자 / 햇님오빠 / 편하게 할테니 편하게 해요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유스호스텔 2017-11-20 12:55:05
사당 가까워서 넘 가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ㅎㅎ
좋은 오후 보내세요~~^^
아직은/ 그러셨구나 아쉽네요ㅠ
탱글복숭아옹동이 2017-11-20 12:22:10
닭갈비 맛나겠다 ㅠㅠ 주륵...
아직은/ 가격대비 굉장히 맛있었지요
여우가되고싶은곰 2017-11-20 10:47:11
우오어ㅓㅓ닭갈비..! 부럽습니다 ㅠㅠㅠ헝헝 재밌게 노신 것 같네요! bb
아직은/ ㅋㅋㅋ 영등포벙이 있잖아요
여우가되고싶은곰/ ㅋㅋㅋㅋ저도 닭갈비... 회식하면서도 사당벙 생각낫어요 ㅠ흑
아직은/ 아침까지 놀았는데 늦참이라두 하시지.. ㅠ
여우가되고싶은곰/ ㅠㅠㅜ저 회식 4시에 끝나서 ㅜㅜ흑흑 너무 피곤했슴다
체리샤스/ 거기 회식도 무섭군요.. ㅎㅎㅎ
니모모 2017-11-20 10:07:28
아재다 .. 아재가 맞네..2000이거 언제적 꺼지 ㅋㅋㅋ 만나서 방가왔어요~~
러브리/ 니도 가고 싶다 ㅋㅋㅋ
니모모/ 어 이게 누구신가 진짜 아재네 ? ㅋㅋㅋㅋㅋ 톡하지 왜 여따 댓글담? 아저씨 ??
아직은/ 왜이러세요 저 막내였습니다!!
니모모/ 저거 나 중고딩때 쓰던 이만이에요..... ㅋㅋㅋㅋ
아직은/ 그저 옛것을 소중히 하는 것 뿐입니다 그런거지요 예 하하
레몬그라스 2017-11-20 09:31:52
굿굿~~~ 성비 일대일이라니 이런 역사적인 벙개가!! ㅎㅎㅎ
아직은/ 심지어 중간에는 여자가 더 많으셨다는!!
커플클럽예시카 2017-11-20 09:12:26
잼잇엇겟어요~^^
아직은/ 잼있었습니다 ㅎㅎ 예시카클럽이야기도 나왔었는데 한분이 이야기듣고 신세계를 알게되었다고..
커플클럽예시카/ 아 이런~^^ 모이면 자주 얘기해주세요~^^
체리샤스 2017-11-20 03:24:37
후기 쓸까 말까 고민중인데.. ㅎㅎㅎ
어제의 감흥이.. 아직까지 남아있어서.. ^-^
무알콜 번개는 저도 처음이라.. 무척 신선했어요~~~ ㅋㅋ
아직은/ 무알콜 벙 굿굿
삥뽕삥뽕 2017-11-20 02:25:56
즐거우셨겠어요..^ㅡ^
풀뜯는짐승/ 즐거우셨을 듯
아직은/ 네 술없이도 재미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기하게도 다들 술을 꺼려해서
체리샤스/ 한 분... 원하셨어요.. ^^;; 분위기상 못 드신거지.. ㅋ
풀뜯는짐승 2017-11-20 01:37:03
휴스턴에게 도킹을 허가받는 의식인듯...후기 잘 봤습니다.
아직은/ 라이브캠으로 보면 손가락이 움직여서 뭔지 정확히 알 수 있을텐데 아쉽군요
1


Total : 522 (11/3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72 7/21 바디맵 후기 [20] 달빛가득한밤 2018-07-22 3640
371 지성과 광기가 공존하는 레홀독서모임 후기 - <조선의 섹슈얼.. [10] pervert 2018-07-21 3406
370 [급벙] 갓테어난 피카츄의 12V 번개 [16] 소개리 2018-07-19 2725
369 18.06.30 부산벙 후기 [6] ohsome 2018-07-10 2691
368 2018.06.30 부산벙 후기(+사진) [2] TAKE88 2018-07-07 3315
367 부산울산경남 1달만에 벙 주최합니다. [12] ohsome 2018-06-26 2576
366 [간만에벙]수요 이자카야 [34] 마사지매냐 2018-06-25 3987
365 [아재입맛벙] 2018/06/16 모임후기 [26] Master-J 2018-06-20 3432
364 [후기] 180616 '아재입맛벙' 간략 후기... [31] 옵빠믿지 2018-06-18 4349
363 [아재입맛벙] 부제: 부엉 부엉새가 우는밤 [53] SilverPine 2018-06-12 6823
362 20180609 부평 벙~ [3] TAKE88 2018-06-11 2788
361 <7월 레홀독서단 모집> 조선의 섹슈얼리티 [28] 유후후h 2018-06-07 2828
360 후기_6월 레홀독서단_채털리 부인의 사랑 [10] 퇘끼 2018-06-06 2677
359 <인천부천 벙개>20180609 29금젠가벙 [9] TAKE88 2018-06-05 4180
358 [부산벙]2018.06.01 금요일 yeah~ [17] TAKE88 2018-06-04 2651
[처음]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