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솔직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0
클로 조회수 : 2642 좋아요 : 5 클리핑 : 0

우리 좀 솔직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자꾸 16센티 이상이다 이런식으로 말씀들 하시는데,현실은 그렇지 않죠?
물론 길이로 어필해보고 싶으신 맘들은 알겠는데,그래도 그건 사실이 아니잖아요?ㅎㅎ
16센티 이상이다라고 말씀들을 하시는건 평범한 누군가에겐 자괴감을 줄 수 있습니다
아마도 80% 이상이 거짓말을 하고 계시는거겠죠?
설마 상위 몇 퍼센트가 유독 레홀에 몰려있는것도 아니겠고...
클로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윤성훈 2021-02-26 17:12:22
저 자료 당연히 허위통계인 걸로 알려진지 오래입니다. 남자들이라면 다 알죠. 우리나라 평균 남자 사이즈. 저도14.5~15.5 정도인데 이게 중학생 때부터 크기입니다. 아무리 풀발해도 16은 안 넘어가더라구요. 국산야동들 보면 진짜 작아보이는 애들도 있는데 제가 현실에서 봐온 경험 상으론 확실히 우리나라 남자 평균 길이는 13~15 정도입니다.
pauless 2021-02-23 22:35:29
어차피 확인도 안될거 제가 "그 이상" 입니다
클로/ ㅎㅎㅎ
저스틴벌랜더 2021-02-22 20:57:20
방금 재보니 14.5 네요
근데 2분을 못넘겨요
두번부터는 괜츈한데 첨부터 넘 빠르니
자신감 완전 상실ㅠ
ELLA 2021-02-22 19:34:37
그런데..전 전혀 길이에 관심이 없는데...
기술이 중요
ELLA 2021-02-22 19:32:56
혹시...
치수잴때...
그러니까..,
저 아라부터 재나봐요..ㅎ
ELLA/ 아래부터
커피콩드림 2021-02-22 17:50:51
까봐야(?)안다고들 하는데, 여태 경험에 의하면 자신있는 남자는 사이즈 물어봐도 대답을 안해주더라구요....?
발기했을 때랑 평소랑 다르니까.. 남자분들 끼리는 정확히 모를수도 있을려나요 ?
유구무언 조용한 남자들이 대체적으로 15이상이였어요.
말을 할 필요가 없는거죠 그냥.. 하면되니까??ㅋㅋ
약간.... 그 무리들 사이에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묘하게 어딘가 달라보이는 분이 계시긴해요..
아 물론 저도 직접보기 전엔 몰라서 실패(?)경험이 더 많았었어요..,ㅋㅋㅋ
보통의 10-13이 가장 많아보여요
클로/ 맞는 말씀이십니다ㅎㅎ
Memnoch 2021-02-22 17:15:55
발기시일텐디 7-8은 진짜 작은거같은데 생각보다 많네요
요릭맨 2021-02-22 16:58:04
보통 12에서 13아니에요???
흑형왕건이 2021-02-22 16:03:46
오우 ㅎㅎㅎ 레홀에서 기준을 한번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을고같아요! ㅋㅋㅋㅋ 길이를 어디부터 어디까지 재야하는지 ㅋㅋㅋ!
ThumbNam 2021-02-22 15:02:12
어디서 어떻게 어떤 목적으로 작성된지도 모르는 통계를 믿는 것도 무리가 있지 않을까요??
클로/ 비뇨기과 피셜 한국남자 평균 사이즈랍니다
ThumbNam/ 저도 이상한 곳에 호기심이 많아서 비슷한 글들을 읽어봤는데 표본추출 방법이 체계적이고 측정 방법이 일정해서 표본오차 / 비표본오차가 적다고 신뢰할만 한 글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어떤 곳은 최대로 잡아늘렸을 때의 길이를 측정해서 평균길이라고 통계를 낸 곳도 있었구요 위 자료도 카더라와 다름없는 설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클로/ 그래도 최소한 여기서 자기 물건 길이를 자기가 크고 길다고 말하는것보단 신뢰가 가네요^^
ThumbNam/ 애초에 여기 계신 분들이 크기로 어필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그걸 평균으로 생각하시는게 오류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이 댓글달아주셨듯이 사이즈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이 어필하기 위해 보다 당당하게(?) 적는 경향이 있을테니까요. 그걸 보고 평균으로 오인한 점, 그걸 부정하겠다고 가져오신 자료의 신빙성도 믿지 못하겠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어서 댓글 달아봤습니다. 누군가는 잘못된 견해나 수치를 사실로 받아들일 수도 있으니까요.
클로/ 성에 관해 터놓고 말할수 있는 사이트나 카페를 가도 대부분 남자들이 16센티 이상을 말합니다.소위 대물이라는 사람들만 이 사이트 저 사이트에서 길이를 말하나요? 다소 과장되고 부풀려서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생각 안 드시나요? 뭐가 오류인지 모르겠네요?
ThumbNam/ 어쩌다 언쟁하는 그림이 되어버렸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큰 사람들만 자신있게 대답하고 평균 이하의 사람들은 침묵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답한 사람만 보고 통계를 내면 당연히 문제가 생기죠. 이걸 비관찰 오류 중에서도 무응답 오류라고 합니다. 물론 클로님께서 의문을 제기하시는대로 그 사람들이 말하는 크기가 100% 사실이냐? 에 대해서는 당연히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다들 거짓말일거야 라고 생각하시는 자세도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클로/ 다들 거짓말일거야 라고 생각하는 자세가 문제가 있다고 하셨는데,제 글을 제대로 읽어보시죠.아마도 80%이상이라고 했습니다만?
ThumbNam/ ㅋㅋㅋㅋㅋㅋㅋㅋ네 알겠습니다. 제 글에서 '다들'이라는 말의 뜻이 100%로 이해하든 80%로 이해하든 의미에 큰 차이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클로님이 어떻게 생각하시든 상관없지만 다른 사람들 말을 못믿겠다고 가져온 통계도 못믿을 통계인것 같아서 잘못된 정보로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가 있을까봐 댓글 달았습니다. 어떤 점이 클로님을 화나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분 나쁘셨으면 노여움 빨리 푸시구 즐거운 커뮤니티 되십쇼
-꺄르르- 2021-02-22 14:56:58
예전에 텐트인증 사진에서는 큰분들이 꽤 있긴했었죠..
-꺄르르-/ 거근이어봐야 야무지게 사용 못하면 무쓸모죠. 자괴감 느끼실 필요는 없어요~~
키매 2021-02-22 14:31:29
16이사미라... 너무 부럽네요  전 12  쪼금 넘는 수준 ㅋ
레드바나나 2021-02-22 14:07:06
난 거짓말 한적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ㅜ ㅜ
섹스는맛있어 2021-02-22 12:59:32
자괴감을 느끼니 말하지 말라는건 좀 이상하네요. 아무튼 16이상이 많아 보이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첫째로 보통 크신 분들만 당당하게 얘기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둘째로 인터넷이라 확인할 길도 없으니 그냥 지르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후루루룩짭짭/ 정답
클로/ 자괴감 부분을 그렇게 받아들이시다니...;;
1


Total : 29316 (1/146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콘텐츠 협력 브랜드를 찾습니다. 레드홀릭스 2019-07-29 40504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300] 레드홀릭스 2017-11-05 90432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21.1.21 업데이트).. [264] 섹시고니 2015-01-16 190921
29313 음란 마구니 테스트! new 콩쥐스팥쥐 2021-03-05 135
29312 내 시간~~ [3] new 라라라플레이 2021-03-04 839
29311 싸그리 마..맞아버렷! [4] new 마시쪙 2021-03-04 1595
29310 오프라인 성인매장 어디에 많을까요? [2] new 단단함 2021-03-04 622
29309 하 당진 혼자 내려왔는데 미치겠네요 [5] new 너구리fwb 2021-03-04 2040
29308 맛집 공유좀요.. [13] new HarleyQuinn 2021-03-03 901
29307 저 미쳤나봐요 [65] new 햇님은방긋 2021-03-03 3652
29306 [후방주의 괴거형]캐리어 털이! [32] new 마시쪙 2021-03-03 2784
29305 구인글 이었읍니다. [28] new 마시쪙 2021-03-03 1932
29304 3월 6일 부산 서면역 근처에서 데이트 하실분 있으실까요.!.. new 홈트레이너 2021-03-03 900
29303 다음주에 성남쪽으로 가게 됐어요 [1] new 스피너스 2021-03-03 800
29302 영화 미나리 아주 훌륭하네요 [2] new 연어의몸짓 2021-03-03 680
29301 여러분 덕분에! [15] new nyangnyang22 2021-03-03 1808
29300 페니스 마사지.! [4] new 홈트레이너 2021-03-03 1218
29299 오늘 무슨날인지 다들 아시죠??? [6] new 섹종이 2021-03-03 1522
29298 제주도는 이사 어떻게 가나요? [10] 올라 2021-03-02 1474
29297 또와쪄염 [30] 루나im 2021-03-02 308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