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자랑좀할께요ㅡ심장주의ㅡ 
0
제리강아지 조회수 : 2516 좋아요 : 0 클리핑 : 0

라이딩이나 낚시 캠핑에 기가막힌 아이템입니다.
도둑놀이에도 기가막힙니다.
Sm용품 아니고 평상복입니다ㅋㅋㅋㅋ

단, 길 다니다가 여성분들이 놀라거나 신고할수있어요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ㅋㅋ
더 신박한 아이템으로 찾아오게씀돠ㅋ
제리강아지
38살/곧 귀국예정ㅎ 마사지체험 하실분 대환영!!
http://redholics.co.kr/red_board/view.php?&bbs_code=talk13&page=1&bd_num=91153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Nemoemo 2019-09-23 23:08:01
아놔 ㅋㅋㅋㅋ고글달인 자켓 입고다니는 형 제주변에 있어요 쓰면 저렇게되는구나 ㅎㅎㅎ
제리강아지/ 형도있으세요?ㅋㅋ
Nemoemo/ 그분은 형이라고 부르죠 ㅎㅎㅎ 자기스타일이 확고한 분 ㅎㅎㅎ
이별후 2019-09-22 19:18:12
손톱이 잘 정돈된거보니 맛싸 쫌 하시겠는데...요
오일마싸때 골반에서 등선으로의 라이딩도 좃습미다
제리강아지/ 그맛을 아시는 구나ㅎㅎ 언제 라이딩 후기 부탁드려용ㅎ
Mare 2019-09-22 16:33:28
이런 디자인의 자켓을 생산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는 이태리의 스톤 아일랜드라는 브랜드인데 원래는 과거 비포장 자동차 경주를 할때 먼지를 가려줄 자켓이 필요해서 시작된 윈드 브레이커(바람 막이 자켓) 입니다.
제리강아지/ 이런 고글이 달린 유틸리티 자켓 디자인의 시그니쳐는 씨피컴퍼니죠ㅎ 위 제품은 씨피컴퍼니와 아디다스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입니다^^
Mare/ 같은 브랜드사에서 나오는것인데 제가 브랜드 네임을 잘못적은것 같네요.ㅋ
제리강아지/ 그냥 아시는분 봐서 반가워서 주저리써봤어용ㅎㅎ 스톤 낚시 조끼를 요새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ㅎ
하늘향기8 2019-09-22 15:06:27
담배 피면서보다 놀래서 사래걸렸어요..신박한 템이넹?ㄷ
제리강아지/ 놀래켜서 죄송합니다^^ 다음엔 갈치 바지 보여 드릴께요ㅋㅋㅋ
쇠똥이 2019-09-22 14:53:18
이거입구 라이딩 한다구요?
제리강아지/ 넵ㅎㅎ 가을에 이거입음 딱이에요ㅎ 저는 mtb탑니다ㅎ
쇠똥이/ 아 글쿤요~ 전 모터달린거 타서 잠시 착각했어요~ 멋진데요 ㅋㅋ 만화책에나 나올 것 같네요
제리강아지/ 남들이 볼때의 멋짐은 포기해야해요ㅎㅎ 그리고 라이딩시에는 헬멧을 착용해야죠ㅎ 저는실격ㅋ
-꺄르르-/ 바이크 라이딩에 저거입으면 바람에 천이 얼굴에 딱붙어서 숨쉬기 힘들어요 ㅎㅎㅎㅎ
키매 2019-09-22 13:17:43
나이트 몽키?
제리강아지/ 전혀 생각지 못했네요ㅋㅋ
4나2 2019-09-22 13:09:57
세상과 모든 접촉을 차단하셨군요ㅎ
제리강아지/ 저는 차단 했지만 모든시선을 받을수있습니다ㅋ
차오빠 2019-09-22 13:03:57
공용 화장실에서 그러고나오면
바로 철컹철컹!! 신고각 ㅋ
제리강아지/ 아웃도어용이에요ㅋㅋ 근데 산에서 만나도 신고각입니다ㅋㅋ
1


Total : 27404 (1/137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당신도 섹스 스페셜리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5] 섹시고니 2019-08-25 1968
[공지] 콘텐츠 협력 브랜드를 찾습니다. 레드홀릭스 2019-07-29 4030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211] 레드홀릭스 2017-11-05 43240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19.6.26 업데이트).. [214] 섹시고니 2015-01-16 135621
27400 레트로 감성 [3] new 차오빠 2019-10-14 234
27399 치맥의 밤... [2] new 집사치노21 2019-10-14 192
27398 윗입술빨고 아랫입술빨구 new 오일마사지 2019-10-13 430
27397 포옹으로 알아보는 연인의 성격유형 8가지 [3] new kelly114 2019-10-13 476
27396 눈만 마주쳐봐라 확 [38] new SilverPine 2019-10-13 1489
27395 이태원지구촌축제 현재 [9] new 팅팅탱탱후라이팬놀이 2019-10-13 524
27394 냠냠 [20] new 초빈 2019-10-12 1509
27393 가슴야짤...2 [9] new 오일마사지 2019-10-12 1200
27392 가슴야짤...1 [5] new 오일마사지 2019-10-12 966
27391 여기는 활발한가요?ㅎㅎ [31] new 팡이 2019-10-12 2246
27390 발기부전 치료효능에 대해서 [1] new 빠구리왕초보 2019-10-12 205
27389 평소 생각해 왔던 여성상위에 대한 제안 new anda 2019-10-12 424
27388 Fuck you right new 핑크요힘베 2019-10-12 477
27387 안중에 이사왔는데 아는사람이 아무도없네요 [6] jujuba 2019-10-11 708
27386 빠구리 고수가 되고 싶어요 [10] 빠구리왕초보 2019-10-11 1106
27385 제주도 3썸 [2] Mvio 2019-10-11 1329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