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사진올려요 어떤지 봐주세요ㅜㅜ 
0
제리강아지 조회수 : 2668 좋아요 : 0 클리핑 : 0


남자들의 밥상 너무 티나나요?ㅎㅎ

요리는 쉬운데 상차림은 어렵네요ㅜ

꽁치와 소세지는 섹시합니다 저만그런가요?ㅋㅋㅋㅋ

꽁치김치찌개+소시지 야채볶음ㅎ
제리강아지
38살/곧 귀국예정ㅎ 마사지체험 하실분 대환영!!
http://redholics.co.kr/red_board/view.php?&bbs_code=talk13&page=1&bd_num=91153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nyangnyang22 2019-09-01 02:04:27
엇 맛있겠다요...
제리강아지/ 예전에 하슬입양 됬다가 파양됬지만 그분도 가끔 연락와요ㅎ 니음식 먹고싶다고ㅋ 엥?내가아니라?ㅋㅋㅋ
nyangnyang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엄청난데여..???!????
차오빠 2019-09-01 02:00:07
남자 둘이 밥을 차려 먹는다구요!?
혹시...게...
소수를 응원합니당 ^^
제리강아지/ 게 요리는아니고 꽁치에요ㅋㅋㅋ 둘이면 소수는 맞는거같아 응원감사합니다^^
올라 2019-09-01 01:51:08
섹시는 모르겠으나 맛있게 드셨을거 같네요 ㅎㅎ
제리강아지/ 저는 꽁치섹시하던데 블링블링하고 슬림하고ㅋㅋ 샤프한느낌도 있고ㅋ 야근중에 먹어서 꿀맛입니다^^
4나2 2019-09-01 01:50:41
이시간에 왜그러시죠? ㅜㅠ 맛있겠어요ㅎ
제리강아지/ 4나2님도 걱정없이 드시고 밤샘하세요ㅎㅎㅎ 맛있게먹고 아침에 뛰고 자려구요ㅋ
1


Total : 27361 (10/136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181 왜!!!!!!!!! [8] 소심녀 2019-09-19 1308
27180 책도 사보고 강의도 들으려했더니 흑흑흑 [2] 마음편히 2019-09-19 698
27179 급꼴!! [4] 달콤한하루 2019-09-19 1484
27178 조루 극복방법 [4] 킴킴스 2019-09-19 1151
27177 19일 목요일 [1] 레드바나나 2019-09-19 872
27176 [펌] 디시 의 레전드 딸쟁이 [1] 차오빠 2019-09-19 1358
27175 바지 지퍼가 자꾸 내려가서 혼났네요ㅠㅠ [40] 햇님은방긋 2019-09-18 2523
27174 화성연쇄살인사건 유력한 용의자가 검거됐다고 하네요!.. [13] 키매 2019-09-18 1161
27173 빨아주면 안돼? [5] 올라 2019-09-18 1836
27172 이래도 고양이 입니까? [3] 킴킴스 2019-09-18 971
27171 멀어지고 싶지 않을 때 [6] 난기류 2019-09-18 822
27170 (펌글) 오늘도 저 멀리서 섹무새가 구슬프게 우는 까닭은,,,,?.. [1] 까요 2019-09-18 1282
27169 속설 대로 쓸수록 커지는 그것, 많이 써서 더 키웁시다 !!!.. [2] 일산팀장 2019-09-17 1299
27168 나를 먹어주세요.. [13] 제리강아지 2019-09-17 2197
27167 심장폭행 주의?? [23] 키윽키윽 2019-09-17 2044
27166 69하우스 새로운 캐릭터! [23] nyangnyang22 2019-09-17 3126
27165 너무 일찍 왔나? 흠.. ㅜ [5] 이로운외로움 2019-09-17 1183
27164 제리강아지 이벤트 진행할께요~^^ [20] 제리강아지 2019-09-17 1708
27163 사? 말어? [3] 올라 2019-09-17 1357
27162 거울 있는 모텔 잔근육 2019-09-17 1660
[처음] < 6 7 8 9 10 11 12 13 14 15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