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체위 중 남녀가 서로 앉아서 하는 좌위는 남성의 움직임보다 여성이 적극적이고 도발적으로 움직임을 조절하게 되는데 오르가슴과 남성의 사정을 여성이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바로 이점 때문에 저는 좌위를 젤로 좋아했드랬습니다.
오늘은 앨리스가 그토록 선호하는 6가지 섹스체위 중 좌위에 대해서 공부해 보도록 하겠는데요 여성상위의 응용 체위라 생각하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 그림을 보며 동작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1 - 올라타기 2 - 애무하기
먼저 남성이 편안한 자세로 앉고 그 허벅지 위로 여성이 다리를 벌려 여성상위처럼 말을 타듯 앉습니다. 좌위는 양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충분한 애무를 할 수 있는데 서로 목. 어깨. 등을 살짝 어루만져 주면서 키스를 하거나 여성의 젖가슴을 깊이 애무해주면서 흥분을 서서히 끌어 올려보세요. 그러다 자연스럽게 삽입을 하는거죠. 흐흐흐.
3 - 팔꿈치로 버티기 4 - 매달리기
여성은 부드럽게 엉덩이를 앞뒤로 움직여주고 남성은 여성의 엉덩이를 받쳐주거나 등과 허리쪽을 쓰다듬어 줍니다. 한참 말을 타듯 움직이다 보면 허벅지에 경련이 올 수 있는데요 그때는 남성이 도와 주세요. 3번처럼 여성이 땅에 팔꿈치를 대고 기대어 살짝 누우면 남성이 엉덩이를 들썩거리며 앞뒤로 피스톤운동을 해주거나 4번처럼 여성을 매달리게 한 후 양손으로 여성의 엉덩이를 받쳐주고 힘껏 피스톤운동을 해주는 것이지요.
5 - 뒤로 제치기 6 - 허벅지 짚기
아니면 5번과 같이 뒤로 몸을 완전 제치게 한 후 여성의 엉덩이와 허리의 중간부분을 받쳐들고 끌어 당기듯 움직여 줍니다. 이때 여성들은 힘을 많이 비축해 둘 수 있겠죠.
7 - 뒤 돌아 허벅지 짚기 8 - 무릎 꿇기
색다른 방법을 원하실 경우에는 침대의 끝부분이나 의자를 이용해보세요. 또는 마주보지 않고 뒤 돌아서 엉덩이를 뒤로 들이밀어 보세요. 회음부 쪽에 닿는 살의 자극이 아주 오묘하거든요.
9 - 한쪽 다리 세우기 10 - 다리 걸치기
그리고 약간 힘든 자세이지만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허리를 펴고 서로 끌어안고 삽입운동을 해보세요. 남성의 거시기가 잘 빠지긴 하지만 하다 보면 약간의 요령이 생겨서 아주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자세거든요. 그러다가 여성의 한쪽 다리를 서서히 세우면서 남성의 허벅지에 다리를 걸칩니다. 남성의 거시기가 금새 빠질 것 같은 스릴로 더 진한 흥분을 느끼실 수 있거든요. 으메~
자 이로써 섹스체위 좌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정상위, 후배위, 입위, 측위, 여성상위, 좌위!! 각 6가지 체위별로 각각의 참맛을 제대로 느껴보셨나요?
아직 못 느껴 보셨다면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시지 말고 차근차근 하나하나 그림동작을 따라 해보세요. 그렇게 자주 많이 하다 보면 저절로 터득이 되면서 요령이 생기거든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동작들도 만들게 되고 각자 입맛에 맞는 체위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된답니다.
앨리스의 즐콩따라잡기~ 끄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