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콘돔 먹은 썰  
0
 
 
이건 내가 고등학교 때 일이다. 고등학교 때 유도부였는데 나름 학교가 전통도 있고 그래서 사범님도 따로 오실 정도였다. 유도부 선배들이 체격도 좋고 잘생겨 옆에 여고에서 인기가 많았고 베스킨라빈스 31 마냥 아이스크림 고르듯이 골라 먹을 정도였다.
 
언젠가 청소를 하는데 탈의실에 조그만 난방기구가 놓여있고 축축한 담요가 널브러져 있었다. 그 근처에 여자 머리카락과 노란색 비타민 C껍질 같은 것도 있었다. 그때는 성에 눈을 뜨지 못해서 짐작도 못하고 그저 ‘우리학교는 남고인데 여자 머리카락이 왜 있지? 라고 생각했다. 그러다 사범님이 오시더니 청소 잘한다며 칭찬을 하다가 쓰레받기를 보고 표정이 변하셨다. “이게 뭐니???”라고 묻길래 내가 잘 모르겠다고 하니 사범님은 한참을 보시더니 형들을 집합시키라고 했다. 그날 형들을 집합시키고 “신성한 도장에서 떡 친(sex) 새끼 나와!!” 라고 화를 냈다. 형들이 다들 긴장을 하는데 그 중 한 형이 나와서 머리에서 뭔 생각이 났는지 주머니에 들어 있던 콘돔을 꺼내더니 “아! 이거 비타민입니다.”라고 하고 반쯤 껍질을 넣어 뜯은 후 대충 씹고 삼켰다.
 
그때까지 나는 비타민C인줄 알았다. 그 콘돔이 일본산이어서 특이하게 노란색 바탕에 아무 글자도 써 있지 않았기 때문에 비타민이라 우겨도 껍질을 까보지 않는 이상 알 수 없을 정도였다. 그러고 나서 "아까 어머니가 오셔서 애들에게 치킨을 사주셨다. 다음부터 유도부 안에서 먹지 않겠다.”라고 하고 사건은 일단락 되었다.
 
나중에 성인이 되고 나서 술자리에서 그 사건을 심층적으로 파고들어가니 대박이었다. 형의 여자친구는 가슴이 큰 만큼 성적욕구도 크고 성적취향도 특이해서 공공장소나 사람이 있는 곳에서 빠구리(sex)를 즐기는 색녀였다. 도서관, 주차장 심지어 부모님이 다 있는 집안에서 형과 함께 스릴섹스를 즐겼다고 한다. 예를 들자면 어머니가 계신 형 집의 냉장고에서 같이 물 꺼내면서 어머니가 티비에 빠져 있을 때 형님의 바지를 내리고 존슨을 LTE A속도로 빠르게 빨아 댔다고 한다. 진짜 스릴보다 공포에 가까웠다고 한다. 형도 그럴 때 마다 조마조마 했지만 한편으로는 즐겼다고 한다.
 
그러던 중 유도부에서 유도 기술을 알려주겠다고 하고 상대를 선상태로 서로 사타구니를 부딪힌 후 넘어뜨리는 기술을 사용하니 여친이 또 흥분을 했단다. 바로 담요를 깔고 유도복은 서로 바지만 탈의 한 채 한겨울에 땀이 날 정도로 하고 온몸에 증기가 나서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스모커가 된 줄 알았다고 한다. 키스를 하고 유도복에 가려진 살을 애무를 하니 그냥 살결보다 더욱 짜릿하고 흥분이 더 되었다고 한다.
 
유도복 사이로 삐져 나온 여자친구의 가슴을 만지고 볼 때마다 더욱 허리에 힘을 주게 되었고 여자친구도 그 어느 때 보다 더욱 아나콘다가 되어 놔주질 않고 존슨(거시기)을 숨막히게 쪼였다고 한다. 존슨(거시기)은 숨이 막혀 밤꽃향기(정자)를 오바이트(사정)를 하고나자 그 쾌락은 집안에서 엄마 몰래 할 때보다 더욱 흥분 되었다고 한다. 그러다가 서로 정신을 못 차리고 난방기구를 틀어 놓고 자고 있는데 수위아저씨가 오더니 문을 두드리면서 “여기 여학생 들어간 것 같은데 안 들어갔어??”라고 물어 봤다고 한다. 형은 아니라고 부인하고 수위아저씨를 돌려 보낸 후 당황해서 여자친구와 뒤처리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내려 왔다고 한다.
 
결국 그때 형은 콘돔을 과감하게 비타민 C처럼 삼키고 증거를 인멸했었던 것이고 더 어메이징했던 것은 유도부에서 떡을 친 범인이 한둘이 아니었다고 한다. 사범님이 혼낼 때 다 조마조마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항상 방과후에 도장을 오면 밤꽃냄새 나는 가래침이 많이 발견되곤 하였고 순수한 우리 동기들은 “도장에서 침 좀 뱉지 말자!” 면서 휴지로 깨끗이 닦으며 추억을 쌓아갔다.
 
to be continued ....................
8-日
무대 위에서는 거만하게 무대 아래서는 겸손하게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6-11-14 10:52:18
증거 인멸 제대로 했네요~~~
애널_프레이즈 2016-08-18 16:54:05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ㅋㅋㅋ
콩쥐스팥쥐/ 아이디 2개임?? ㅋㅋㅋ
l페르세우스l 2016-08-18 10:45:43
ㅎㅎ 대박에피소드네요
콩쥐스팥쥐/ ㅋㅋㅋㅋ
프레이즈 2016-03-30 22:49:23
대박이다~!!!!! 와 존 웃겨 ㅋㅋㅋㅋㅋ
콩쥐스팥쥐/ ㅋㅋㅋㅋ 바쁘냐?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