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8-日의 텐가 멘즈루페 리뷰  
0
요즘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았습니다. 스트레스도 많고 살도 급격하게 쪄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간수치가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제부터 먹는 것도 신경쓰고, 건강검진도 제대로 받자라는 마음가짐과 함께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정자 활동성을 확인하는 제품은 처음입니다. 정자를 제 눈으로 본 적도 없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이 제품이 과연 정자를 잘 보여줄까? 잘 될까?라는 의문이 들었죠. 텐가의 멘즈루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심플해서 만족도도 있고 또 휴대도 간편하지만, 이번 멘즈루페는 사용편의성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요. 살짝 복잡하거든요.
 

정액을 담는 컵(계량도 가능), 확대렌즈, 정액을 담는 스푼, 정액을 담는 돋보기 스푼, 정액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투명테이프로 구성되어 있고요. 사용과정은 심플합니다. 사용설명서가 있지만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꼭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한 번 더 확인하세요.
 

1. 정액을 손잡이가 있는 정액컵에 배출한다. 보통 자위를 해서 배출하는데 조준하기가 쉽진 않을꺼에요.
2. 정액을 담는 돋보기를 세팅합니다.
3. 일반렌즈에 돋보기 렌즈를 놓고 정액돋보기를 위에 올려놓습니다.
4. 정액 스푼으로 돋보기에 정액을 놓습니다.
5. 휴대폰 렌즈를 확대하여 정자를 관찰하고 녹화합니다.
6. 세척 끝!


저는 셀카가 아닌 확대가 가능한 바깥 렌즈로 확인을 했는데요. 셀카로 하는 것보다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 보이고, 멘즈루페로 본 저의 정자는 꽤 건강해보입니다. 잘 움직이고, 셀 수 없이 많고 꼬리도 머리도 선명합니다. 솔직히 걱정을 진짜 많이 했거든요. 요새 인스턴트도 많이 먹고 전자파에 많이 노출된 것 같아 무정자증이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엄청 많아서 안심했습니다.

텐가 멘즈루페는 아쉽게도 "정자가 있구나~~" 정도만 확인이 가능해서, 실제로 전문가의 답변을 들을 수 있도록 정자활동성을 녹화해서 비뇨기과 의사에게 보내는 앱서비스가 동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전문가의 정확한 의견을 듣고 싶어요.


평가

종합평가
GOOD - 정자를 관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BAD - 휴대폰에 장착하기 힘들었어요.

평가점수 : 5점
-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제품명 : 텐가 멘즈루페
- 제조사/원산지 : TENGA/일본
- 판매가 : 18,000원

텐가 멘즈루페 살펴보기(클릭)
8-日
무대 위에서는 거만하게 무대 아래서는 겸손하게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