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신들의 사랑법..
남자라면 한 번쯤 할렘을 꿈꾼..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여자는 위대하다  
0

영화 <귀여운 여인>
 
| 여자 십계명
 
하나, 여자의 외모를 함부로 평가하지 마라. 네 친구가 너에게 여자를 소개해주지 않는 이유는 여자가 없음이 아니다. 예쁘지 않은 여자도 세 번만 보면 예뻐 보인다. 예쁘지 않은 여자는 있어도 못생긴 여자는 없다.
 
둘, 보징어 냄새라고 투덜거리지 마라. 보지가 있기 때문이다. 냄새 너무 심해 눈이 따갑다면 안 내려가면 그만이다. 내려가 달라고 머리를 누른다면 일단 해주고 깊은 입맞춤으로 갚아주면 된다.
 
셋, 꽃뱀 만날까 봐 겁내지 마라. 거지에게 앵기지는 않는다. 혹 앵긴다고 짜증 부리지 마라. 네가 능력이 좋다는 증거다. 떼어낼 수 없다면 그건 뭔가 그 여자에게 아쉬운 게 있다는 거다.
 
넷, 여자가 섹스를 너무 못한다고 무시하지 마라. 차를 잘 모는 놈은 차를 길들이기도 잘한다.
 
다섯, 여자가 성형했다고 손가락질하지 마라. 너의 어디를 고쳐야 하는지 감도 못 잡는 사람이 너다.
 
여섯, 여자가 게으르다고 욕하지 마라. 30년 넘게 규칙적으로 월경한다.
 
일곱, 여자가 화장을 못 한다고 놀리지 마라. 너한테 예뻐 보일려고 그러는 거 아니다.
 
여덟, 여자가 뚱뚱하다고 인상 찌푸리지 마라. 네 부인에게도 그런 날이 온다.
 
아홉, 싸가지 없는 여자라고 구시렁거리지 마라. 매너는 매너를 부르고 비매너는 비매너를 부른다.
 
열, 여자가 안 준다고 짜증 부리지 마라. 너에게도 안 세워주고 싶은 여자가 있을 것이다.
 
 
| 번외
 
하나, 애널을 애무해주고 싶은데 그녀가 피한다고 섭섭해 하지 마라. 똥꼬 깨끗이 닦는 거 깜빡하고 나와서 그런 거다. 푹푹 찌는 여름날 씻지도 않은 상태에서 너 흥분했다고 아무 데서나 바지 내리면서 빨아달라고 하는 개 매너를 다시 한번 돌아봐라. 네 자지 포경수술 바늘구멍에서 좆밥 냄새난다. 거기까지 여자가 양보하고 빨아줬다고 치자. 불알 빨아달라고 끌어올리지 마라. 거기가 냄새 더 심하다. 그리고 짜다. 하고 나면 갈증 난다.
 
둘, 여자가 빨아주면 '고맙습니다' 해라. 괜히 허리 튕기면서 헛구역질하게 하지 마라. 좋아하는 여자도 있지만, 대부분의 여자는 괴롭다. 포르노 그만 봐라.
 
셋, 좋아? 좋아? 묻지 마라. 똥이 반쯤 걸렸는데 시원해? 시원해? 하고 물어보면 누가 기분 좋아할지 생각해보자. 때를 잘 살피고 묻자.
 
 
| 마지막으로 한 마디

섹스랑 여자를 알면 얼마나 안다고 어디서 훈계질이야 라고 욕하지 마라. 다 상상으로 쓴 거에요.
 
 
글쓴이ㅣ 돼-지-
원문보기 http://goo.gl/rHPvvX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8-02-02 09:43:46
여자는 위대하다는 말에 동의합니다~~~
뽕알 2016-01-18 14:59:11
하핫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