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오래된 관계 - 성적 친밀감 유지하기  
0

영화 [드라이브]
 
뜨거웠던 연애 초반의 격정을 벗어나면, 정착을 전제로 한 장기 관계에 돌입하고 파트너와의 관계는 설렘과 긴장의 끈을 놓게 된다.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파트너와의 잦은 다툼으로 인한 신뢰감 저하, 육아, 과중한 업무, 만성피로, 노화에 따른 성 기능 저하 등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다. 혹은 역설적으로 파트너의 스토커 수준의 사생활 간섭도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방목 수준의 무관심도 파트너 간의 성적 친밀감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겠다.
 
아래 장기 파트너 관계의 성적 친밀도를 유지시키는 비결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을 소개하며 주요 내용을 간단히 요약해본다.
 
 
ㅣLong-term 관계에서 성적 친밀감 유지하기
 
 
Clip #1 신은 매주 금요일에 섹스를 하라고 했다?
즉흥적인 섹스 요구는 관계 개선에 도움이 안 된다. 정해진 날짜에 섹스를 하는 걸로 사전 약속이 된다면 서로 섹스에 대해 준비를 하고 알찬 섹스에 임할 수 있다.
 
 
Clip #2 사그라진 관계 다시 불 지피기
이 영상 강력 추천한다. 유명한 성학자인 마스터스&존슨이 고안한 방법이다. 처음 사귀어서 스킨십 진도 나가던 설렘을 활용하는 것으로 첫날엔 아무것도 안 하고, 둘째 날은 키스만 해서 상대방의 애를 태운다. 삽입은 하지 않는다. 점점 페팅의 수준을 높여 몸을 안달 나게 해서, 다음엔 첫 경험을 하는 것처럼 애무 스킬이나 오르가즘은 생각하지 말고 급하게 섹스를 한 다음 마지막에 섹스로 복귀하면 된다.
 
 
Clip #3 성적 관계 유지하기
왜 연애 초반의 뜨거움이 사그러드는 것인가? 예전엔 독립된 개체에 대한 그리움으로 서로에 대해 불이 붙었던 건 아닐까? 정착(settle-down)이란 이유로 파트너를 내 소유물로 인식하고 새로운 감옥에 그(녀)를 가둔 건 아닐까? 성적 친밀감이 오래 유지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해 자존감과 자유를 존중해주고, 서로의 자아가 굳건한 독립된 개체로서 섹스를 요청하는 것이 비결일 것이다.
 
 
글쓴이ㅣ르네
원문보기▶ https://goo.gl/hYku2t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