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Q&A
[Q&A] 제 보지는 너무 못생겼어요..  
0

영화 [FACE OFF]

Q. 우연히 제 보지를 보았는데 괴물 입같이 너무 이상하게 생겨서 깜짝 놀랐어요. 여지들 보지는 다 이렇게 생겼나요? 혹시 제 것만 이렇게 생긴 건 아닐까요? 정말 걱정됩니다. 

A. 
아마도 많은 여성들이 님처럼 자지의 보지를 처음 볼 때 놀라움을 금치 못할 거에요. 저도 그랬고, 세션에 참가한 여성들 중 일부는 자신의 보지를 처음 보았을 때의 난감함과 충격을 님처럼 고백하거든요. 어린 시절부터 손발 보듯이 자주 보아왔다면 자연스러울 텐데 말이죠, 내 몸의 일부였는데도 너무 무관심해요. 
위의 작품은 영국 조각가 제이미 매커트니가 “성기의 모양은 사람마다 제각각이라서 기준 따위는 없다”는 메지지를 전하기 위해 작업한 <여성기(외음부) 모형 프로젝트> 작품들 중 일부예요. 세계 20개국에서 18세에서 76세까지 다양한 연령의 여성들 400명이 지원하여 자신의 성기를 본뜨도록 한 것입니다. 정말 다양하지 않아요?

여기에 원래의 색상까지 입힌다면 정말로 성기는 모양도 다양하지만 색깔도 천차만별 개성이 넘친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거예요. 모든 사람의 얼굴이 다르듯 성기 모양도 제각각 달라요, 아무 문제가 없어요. 혹시 살아오면서 성기 때문에 불편하신 적이 있었나요? 예를 들면 팬티나 바지에 끼여서 불편하거나 아팠다든지 하는 것 말이에요. 그런 문제가 없다면 님의 성기는 아주 건강하고 아름다우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요. 

조물주의 지혜는 모든 만물을 필요에 따라 가장 적절한 곳에, 가장 알맞은 모습으로, 가장 기능을 잘 발휘할 수 있게 창조한답니다. 이제 조금씩 성경험을 하게 되고 성기가 주는 기쁨을 알게 된다면, 혹은 지금 알고 있다면, 님의 성기에게 고맙다고 이야기해주세요. 보기에는 이상하게 생겼을지 몰라도 우리는 ‘그녀’를 통해 남자를 경험하고 성의 희열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아래 영상은 제이미 메커트니가 작업한 <여성기 모형> 전시와 관련한 동영상이에요. 그리 길지 않고 자막이 없어도 보는 데 크게 지장 없으니 한번 참조하세요.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