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칼럼

피임이나 마음대로 할 수 있나요 new
영화 [귀여운 여인] 사회는 '피임을 하라' 하지 않고 '섹스를 하지 말라' 한다. 하지만 우리는 '섹스는 한다' 그리고 '피임은 모른다'. 여자의 성이 억압되고 있는 우리나라가 세계 1위의 낙태 국가라는 사실이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여자가 성에 대해 당당하게 말할 수 없는 현실에서는 이런 문제가 생기는 것은 당연한지도 모른다. 미혼 여성이 임신을 하게 되면 피임도 할 줄 모르냐며 비난한다. 다른 일은 현명하게 처신할 줄 ..
아더 2019-07-16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573클리핑 0
키스, 넌 어디서 왔니?
사랑의 시작은 키스(Kiss)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키스는 입술의 피부를 통해 가슴으로 전달된다. 그리고 성욕을 불러일으키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끼리 처음으로 성적 접촉을 하는 것이 바로 키스라고 말할 수도 있다.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 한편의 영화에 나오는 키스 장면은 그 어떤 섹스 장면보다도 더욱 우리를 흥분시킨다. 그만큼 키스는 우리를 성적으로 흥분시킨다. 이런 키스는 언제부터 ..
아더 2019-07-1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82클리핑 0
교감섹스 4 - 성행위로만 접근하면 교감에 실패한다..
영화 [love and other drugs] 육체적인 사랑을 "성행위"라는 좁은 시각으로 접근하면, "육체적 감각", "육체적 사랑"으로 연인들이 나눌 수 있는 사랑의 행위가 상당히 제한된다. 예를 들면 섹스를 할 때 무조건 흥분시키기 위해 성감대를 자극하는 것처럼 말이다. 애무를 잘하고 못하고의 문제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섹스는 남녀구분 없이 무조건 성적인 애무, 성적인 접촉, 성적인 행위로만 일관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섹스를 망친다. 섹스..
샥띠 2019-07-1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545클리핑 0
교감섹스 3 - 욕구에 사로잡히면 교감하기 어렵다..
미드 [true blood]   섹스는 느낌의 세계. 말이 필요없다. 자신의 느낌이 곧 파트너의 상태이기 때문에 굳이 묻지 않아도 알 수 있다. 그런데 이 느낌의 "안테나"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때가 있다. 파트너가 느껴져야 하는데 영 감지를 못하는 것이다. 음양융합이 일어나야 하는데 전혀 융합되지 않는다. 내 상태가 파트너의 상태여야 하는데 파트너는 "나는 아니거든!"이라고 한다. 각 자 자신의 상태만 있을 뿐..
샥띠 2019-07-12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462클리핑 2
교감섹스 2 - 음양에너지 융합
미드 [suit] 정념단계에서 남자들이 가장 어렵게 느끼는 것은 여자가 흥분이 되는지 안되는지 알아차리기 몹시 힘들다는 것이다. 그래서 여자가 흥분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느냐고, 어떤 반응을 보이냐고 묻곤 한다.  여기에서 질문. 남자는 정말 여자의 흥분과정을 못 느낄 만큼 무감각한 것일까? 그래서 엉뚱한 곳을 헤매고 필요한지 필요없는지도 모른 채 그냥 애무해 대는 걸까? 흥분이 떨어지고 있는데도 눈치없이 계속 한 곳를 똑같이 파고 있는 걸까? 그에..
샥띠 2019-07-10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659클리핑 8
교감섹스 1 - 남자의 감지능력, 해법에서 길을 잃다..
미드 [pretty little liars]   여자를 느끼는 남자의 감지능력은 아주 뛰어나다. 감각은 힘들게 개발해야 하거나 타고나야 하는 탁월한 재능같은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저 인간에게 주어진, 똑 같이 주어진 상황을 느끼고 감지하는 능력이다. 이 능력은 차별함이 없이 누구에게나 골고루 주어진 자연스러운 감지능력이다. 특히 남자들은 사회생활속에서 이미 맹훈련 되어있는 고수다. 직장상사의 눈치를 살피면서, 경쟁상대를 이기기 위해, 팀안에서 살아남기 위해, 항상..
샥띠 2019-07-09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772클리핑 24
요구 많은 여자가 불편한 남자들
영화 [타이타닉] 저는 항상 여자들에게 자신이 받고 싶은 애무를 파트너에게 요구하라고 핏대를 세워가며 말하지만, 실제로 많은 남성들이 애무 요구를 많이 하는 여자를 부담스러워 합니다. 여자의 요구가 마치 자신이 하는 애무가 신통치 않고 실력이 없다는 말로 느껴지기 때문인데요. 여자가 자기표현을 한다는 것은 애무요구가 많은 게 아니라 여성 스스로 파트너의 애무를 흥분과 쾌감으로 잘 받아들이고 잘 느낀다는 의미입니다. 파트너가 어떻게 하든지 잘 흥분하고 신음..
샥띠 2019-07-05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215클리핑 28
섹스가 바로서야 삶이 바로 선다 [1]
영화 [atonement] 우리는 왜 섹스를 하는가? 우리는 누구나 행복하기를 바라고 삶의 주인공이고 싶다. 진실로 우리는 신으로부터 내 드라마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었기에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는 날까지 당연히 주인공이다. 그런데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삶의 여러 국면에서 주인공이기보다 주변인물이나 희생자가 된 듯한 피해의식 속에 살아간다. 부모님이 원하는 것과 내가 원하는 것과의 불일치, 친구나 동료들 사이에서 나의 위치와 정체성 찾기의 어려움, 직장이나 사업장에..
샥띠 2019-07-01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063클리핑 27
삽입타이밍 시리즈 3 - 삽입의 시점, 여자가 결정할 수 있어야..
미드 [하워드 웨이크필드] 남자가 고조기 여체의 변화를 잘 알고 있으면 적절한 시점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들이 여체의 변화를 일일이 체크하면서 섹스에도 집중하기란 그리 쉬운 일은 아니죠.남자에게도 스스로의 감각을 살피고 즐길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남자가 자신의 감각을 즐기지 못하고 여자만 신경쓰는데 에너지를 쏟아 버리면 남자는 여자와 감각적으로 교감하는 것이 몹시 어려워 집니다. 남자도 자신과의 육체적인 교감을 할 수 ..
샥띠 2019-06-28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392클리핑 32
삽입타이밍 시리즈 2 - 삽입의 시점, 여성 신체의 변화 및 반..
영화 [섹스테이프] 주도하는 남자도 모르고, 몸의 주인인 여자도 모르는 삽입섹스의 타이밍. 질이 준비되었는지를 어떻게 알아 차릴 수 있을까요? 우선 아래 흥분기와 고조기를 살펴보겠습니다. ㅣ여자의 흥분기, 고조기 흥분기 - 성적인 욕구, 에너지가 충전되는 단계 - 음핵귀두가 발기한다. - 젖가슴이 약간 커진다. - 젖망울이 발기한다. - 젖가슴 주변에 붉은 반점이 나타난다. - 질액이 분비되기 시작한다. - 질이 팽창-수축을 반복하..
샥띠 2019-06-2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760클리핑 33
삽입타이밍 시리즈 1 - 남자들은 언제 삽입해야 하는지 몰라요..
영화 [Killing me softly] 남자들은 삽입섹스가 가능한 몸의 상태에 거의 무지합니다. 여자의 몸이 삽입섹스를 준비하며 질로 생명을 불어 넣는 동안, 남자의 몸도 전신으로 섹스를 즐기기 위해 스스로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죠. 몸의 선지적 지능에 대한 올바른 육체의 원리를 안다면, 섹스트러블로 고통받는 연인들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모든 트러블의 원인은 대부분, 성에너지의 원리와 그에 상응해 변화하는 몸의 상태에..
샥띠 2019-06-24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4781클리핑 46
성기 산책하기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모든것]   성기를 애무한다는 것은 성적으로 흥분시켜야 한다, 쾌감을 일으켜야 한다는 전제를 바탕으로 하는데 이러한 전제가 오히려 성 기관의 감각을 충분히 즐길 수 없게 만드는 원인임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흥분시켜야 한다, 절정에 도달해야 한다는 부담 없이 성기를 만지고 노는 커플 또한 거의 없다. 성 기관에는 무수하게 다양한 쾌감들이 내제되어 있는데, 이 쾌감들은 목적의식에 의해서가 아니라 아무런 목표 없이 유유하게 감각을..
샥띠 2019-06-21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036클리핑 0
성 기관 강화하기 [1]
영화 [grown ups 2] 좋은 섹스를 하려면 성 기관이 튼튼해야 한다. 흔히 성 기관이라고 하면 자지나 보지를 떠올리게 된다. 그러나 성 에너지와 성 능력은 남자의 경우 전립선에서 여자의 경우 자궁에서 많이 나온다. 그래서 이 부분을 강화시키면 남녀간의 섹스나 혼자 자위를 하지 않아도 에너지를 몸 전체로 순환시킬 수 있다.  ㅣ전립선과 자궁을 강화시키기 1. 의자의 가장자리에 앉거나 다리를 양어깨 넓이로 벌리고 선다. 2. 숨을 내쉬면서 아랫배를 안으로 끌어..
아더 2019-04-02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3281클리핑 104
자지 사이즈를 키우는 방법 [1]
넷플릭스 영화 [오티스의 섹스상담소] 음경확대 광고가 성행합니다. 하지만 여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사이즈는 7cm.  자지 크기 때문에 여자를 만족시키지 못할 이유는 없는데! 요즘 스포츠 신문을 보면 거의 매일같이 남성의 고민을 해결한다는 광고가 나옵니다. 귀두 확대, 길이 연장, 음경 확대하면서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자지가 7cm만 되어도 여자를 만족시키는데는 별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남성의 평균 자지 사이즈는 11-13cm라고 합니다...
아더 2019-04-01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0026클리핑 118
비아그라를 계속 복용하면 내성이 생긴다?
  비아그라 같은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이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오래 먹으면 내성이 생겨서 효과가 떨어지니까 약을 더 쎄게 먹어야 하지 않느냐는 것이다. 사실 비아그라(Viagra)는 처음에는 심장질환 치료용으로 개발되었다가 엉뚱하게 발기부전에 효과있다라는 것 때문에 방향을 틀어서 지금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명사가 되었고, 요즘은 이 효과가 전립선비대증까지 확대되었는데, 시알리스(Cialis)의 경우 미국 FDA에서 전립선비대증 효과까지 공..
두빵 2019-03-27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336클리핑 102
정액검사기준과 임신
영화 [splice] 우리의 삶은 일반적으로 어떤 기준을 딱 잘라서 정상, 비정상으로 나눌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분법적으로 나눠 비난하는 경우가 너무나 많다. 그런 기준을 정할 때 많은 경우 통계를 사용해서 99 percentile 이거나 95 percentile 로 양측 검정, 혹은 단측검정으로 기준이 정해진 것을 가지고 그 범위를 벗어난 것을 비정상이라고 하고 안 좋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정액검사도 똑같은 경우에 해당된다. 많은 경우에서 WHO에서 정해준 정상 정액검사 기준을 ..
두빵 2019-03-26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669클리핑 97
섹스를 오래한다고 모두 좋은 건 아니라는 말
영화 [The Escape] "섹스를 오래한다고 모두 좋은 것은 아니에요." ‘롱 타임 섹스를 위한 사정조절법’이란 강의 후기를 읽은 여자가 댓글을 남겼다. 자기 남편은 섹스를 너무 오래해서 고통스럽다고 말이다. 그래서 남편이 섹스를 하자고 하면 겁부터 난다는 것이다. 오히려 집에 안 들어오는 날이 더 행복하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무엇 때문에 남자들은 섹스를 오래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투덜대는 글이다. 예전에 첫사랑과 결혼해서 지금까지 살고 ..
아더 2019-02-13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4605클리핑 111
국가와 결혼한 여자 - 엘리자베스 1세
영화 [엘리자베스 골든에이지] 섹스를 단순히 육체적인 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성적인 문제가 생겼을 때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심리치료가 병행되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섹스는 정신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섹스에 대해 부정적인 사람은 섹스를 한다고 하면 자신도 모르게 긴장을 하게 된다. 처음 섹스를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긴장을 한다. 하지만 성장과정에서 꼭 자신의 경험이 아니라 해도 섹스에 대해 부정적인 경험을 하게 되면 긴장감이 지나쳐..
아더 2019-01-22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733클리핑 114
[남성필독] 조루를 극복하는 스퀴즈(Squeeze) 법 [1]
영화 [나의 p.s 파트너] 마스터즈와 존슨 박사 팀이 조루를 치료하기 위해 개발한 방법 스퀴즈(squeeze)는 ‘쥐어짠다’는 뜻으로 스톱-스타트 방법보다 적극적인 치료법이다. 이는 사정 직 전에 엄지 손가락과 집게 손가락으로 남성의 귀두관이 있는 부위를 둥글게 감아쥐고 강한 압박을 가하는 것을 말한다. 이 방법은 섹스를 남자 혼자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조루의 문제를 해결할 때도 자신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그 파트너 역시 도와주어야 한다는 ..
아더 2019-01-21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6656클리핑 162
여자도 복상사(Sweet Death)가 가능할까 [1]
영화 [Disobedience] "여자도 복상사할 수 있나요?" 이런 질문을 들으면 피식 웃을 사람이 많을 것이다. 격렬한 섹스를 하다가 여자의 알몸 위에 쓰러져 사망한 발가벗은 남자의 모습이 연상되기 때문이다. 국어사전에도 복상사는 '잠자리하는 중에 남자가 여자의 배 위에서 갑자기 죽는 일'로 기술되어 있다. 그렇다면 여자에게는 일어나지 않는 일일까? 대답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여자가 남자의 밑에서 사망했으니 '복하사'라고 해..
아더 2018-11-26 뱃지 0 좋아요 3 조회수 5169클리핑 20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