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오예스의 비건콘돔 EVE 도티드 리뷰  
0

예전 나뭇잎이 그려진 초기 이브콘돔을 사용해보다가 새로워진 이브콘돔을 사용할 기회가 생겼네요. 게다가 도트형 콘돔은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기에 돌기가 있는 콘돔은 어떤 느낌을 줄까 궁금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이브콘돔 디자인은 역시 심플한 디자인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느낌을 줍니다. 게다가 아래로 내려 콘돔을 꺼내는 방식도 신선하고요.

재밌는 건, 콘돔 박스 뒷면에 소개된 문구.

“본 의료기기는 청소년 보호법에 의거 청소년의 심신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우려가 있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일반 콘돔의 문구로 시작해서 뒤에 반전이... 상당히 인상적었습니다. 청소년도 콘돔을 구매할 수 있죠. 그런데 왜 특수형 콘돔은 안될까요. 찾아보니 쾌락통제법이 나오더군요. 쾌락통제법이란 돌출형 콘돔을 비롯한 일부 특수형 콘돔을 청소년 유해 물품으로 규정하고 있는 고시인데요.. 이것 때문에 콘돔을 사면 안되는 것이란 인식이 없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이브콘돔 덕분에 이런 것도 찾아보고 제가 많이 발전하네요..ㅎㅎ)

 
 
이브 도티드 콘돔은 고무냄새보다 윤활제 냄새가 더 나는 것 같습니다만 안 좋은 냄새는 아닙니다. 재질은 보통 콘돔과 차이는 없지만 도트 무늬가 이렇게 촘촘히 박혀있습니다. 윤활제 양의 경우 이브의 기본 콘돔(울트라씬)보다는 덜 들어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약간 적은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도티드를 착용하고 피스톤을 하면 질 입구에서 돌기가 마찰하는 느낌이 듭니다. 일명 거끌거끌. 여친도 그 부분을 상당히 재밌어하는데요. 그렇다고 와 대박좋다는 아닌 것 같습니다. 

하다보니 조금 말라버렸습니다. 저는 페니스가 예민해서 조금 빠르게 사정하는 편이라 콘돔이 마르는 지의 여부는 전혀 고려하지 않았거든요. 기존 이브콘돔은 윤활제가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이었는데 도티드를 사용해보니 윤활제가 적고 빨리 마르는 감이 들어 여친이 아프다고 엉덩이를 쳤습니다. 그래서 샘플로 받은 이브젤을 투척(!)하여 마무리를 지었다는 에피소드가..

착용감은 꽉 끼지 않은 적당한 핏인 것 같고 얇기의 경우 전혀 두껍지 않으면서 얇지도 않은데요. 물론 사가미 002와 비교하면 두껍지만 그 정도가 심하진 않습니다.
 
이브 도트의 단점은 윤활제가 많이 들어있지 않은 점, 하지만 젤을 보조로 사용한다면 좋습니다.

일반콘돔 또는 초박형 콘돔만 써봤던 사람들에게 권해보고 싶습니다. 게다가 비건콘돔이고 여성에게 안전한 성분의 윤활제가 들어있으니 부담없이 추천할 수 있고요.
 

평가
 
종합평가
Good : 스파이럴보다 도트가 아프지 않고 느낌이 재밌습니다. 
Bad : 부정적인것보단 아쉬운걸 뽑자면 윤활제가 살짝 부족한 느낌...!
 
평가점수 : 8점
-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제품명 : EVE Dotted 10p
- 제조사/원산지: (주)Thai Nipon Rubber Industry Public Compnay Limited/태국
- 모델명: 이브 도티드 콘돔 10개입
- 제품가격: 12,900원(할인중)

이브콘돔 보러가기 >
오예스
:: 남 / 27 / 커플 / 학생 /건장한 보통체격
:: 섹스와 오예스를 사랑하는 청춘불알꼬추남 오예스입니다 오~예스
 
· 주요태그 토이_러브젤.콘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쭈쭈걸 2017-11-20 01:18:33
너무 흥분하면 도트고 나선이고 하나도 못느낌...
1